송파구입주청소 잠실동 이사 유리창시트지제거 업체

송파구입주청소 잠실동 이사 유리창시트지제거 업체
 

경험이 많습니다.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깨끗이 지워버렸네요.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다음 시공을 위해 시간에 초조하게 도로에 시간을 보내면서 체력이 저하되고 과연 퀄리티가 나올까요?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송파구입주청소는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서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쓰레기가 많아서 더러운 집은 혼자 처리하기가 힘들어요.


집기나 수납을 분리하여 주방의 분진이나 먼지를 확인합니다.
주방에 싱크대, 하부 선반, 벽면 타일, 전체적으로 먼지와 기름때로 오염되어 있네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디테일하게 작업 완료되었네요.
깔끔하게 작업하도록 할게요.
직접 현지에서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작업을 진행한 현장 상황을 살펴보겠습니다.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네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시는게 우선이라 나중에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꼼꼼히 점검 후 깨끗한 케어가 필요합니다.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서 일을 하기 때문에 코로나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송파구입주청소로써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주신게 마음에 듭니다.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어서 전문업체를 통한 대대적인 돌봄을 진행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정 조정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하겠습니다~
해야 할 일이 많아서까지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주방 하단의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부분입니다.
그동안 생활하면서 발생한 집안 곳곳의 흡착먼지와 생활오염, 기름때가 많았죠.
기존 고객님의 재의뢰와 주변 소개건, 입소문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집니다.


욕실은 전문도구를 이용해서 도와드릴게요.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물론 품질도 다릅니다. 올바른 선택은 고객이 수행해야 합니다.
진공작업과 오염제거작업을 완료한 후 살균세척을 확실하게 해주는 최첨단 장비로 마무리했네요.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주말이 끝나고 새로운 일주일이 곧 시작됩니다!
우산꽂이도 클린을 확인합니다! 제가 잘해드리면 안 돼요~ 하나씩 봐야겠네요.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송파구입주청소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수납 선반이나 수납 칸막이는 전체적으로 탈거하여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합니다.


여기는 환기구예요! 이 정도의 먼지는 약 1~2년 쌓인 먼지입니다. 화장실에서 담배를 피웠습니까?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것이 샤워 부스의 배수구 부분입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집이 더러워서 놓칠 수도 없고 깨끗하네요.~
더 심해졌을 텐데 이렇게 지저분했던 부분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창틀이 쭉쭉 뻗는 선로 같죠?
걸레가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길 수 있어요.


면적 차이는 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장입니다.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납할 수 없네요.
번 손님은 바쁜 직장생활 속에서 해야 할 와중이 필요해서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직접 오실 수 없으니 더 꼼꼼하게 작업을 해야겠네요.
베란다 쪽 창틀과 바닥에는 잔해가 많이 보이네요.


저희는 고객님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상담하여 시공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손으로 터치하면 지문이 묻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묻어 있는 얼룩을 깨끗이 제거했네요.
사진으로 봐주세요. 오염이 심해요.
송파구입주청소는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와 정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네요.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은 집이라서 정말 잘 알겠습니다.
적은 양일 때는 사진이나 전화 상담으로 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쪽방도 깔끔하게 완료되었네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술술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 묻네요.^^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세세한 모습을 보니까 싱크대 어디든지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를 만져도 안심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