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입주청소 미추홀구 학익동 이사 추천 업체

인천입주청소 미추홀구 학익동 이사 추천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네요.
결과물은 얼만큼 노력하였는가에 따라 정말 크게 바뀝니다.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저희  팀원들은 주로 팀원들끼리 만나고 일을 하니까 코로나에 걸릴 확률이 좀 적네요. 
주방 하부 수납장 문 상단에 있는 대목입니다.
거실 창문은 손때로 더럽혀져 있었네요.
 그리고 화장실 벽면을 스르르 전체적으로 쓸어봤네요~ 손에 하나도 안붙네요.^^
인천입주청소 작업을 맡겨주셔서 진행하고 온 현장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사진을 찍어놓고 혹시 발생할 분쟁의 소지 줄이기 위해 싱크볼은 신축의 경우 꼼꼼히 찍어 둡니다.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섣불리  나서서 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업체에 맡기시는게 시간과 비용을 아끼시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입니다.
깨진 타일이나 오래된 실리콘 등의 문제점은 손대지 않고 전반적인 욕실 분위기가 별로 나아지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에어컨 주변의 이물질도 모두 하여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잘 점검해 드렸네요.
하루 한 채 정성 들여 시공하고 있네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부분에 낀 먼지가 정말 많은 것으로 알고 있긴 한데 직접 찍은 사진 보니까 어마어마하더라고요.


해야 할 일이 많아서 까지 혼자서 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적은 양일때는 사진이나 전화상담으로 상담을 드리기도 한답니다~^^
곰팡이에 노출되기 쉬운 곳이 샤워부스 배수구 부분인데요.
인천입주청소는 집은 단지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벽을 샅샅이 살펴보면 이런 곳에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질 것 같네요

.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 안해도, 지저분해 보이죠.
그런데 신혼집은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힘든 정도가 아니라 분진 같은 화학물질까지 제거해서 꼼꼼히 해야 한다는 점에서 간과하는 부분이 생길 확률이 있네요.
하얗고 깔끔해보이지만 손으로 쓸면 하얀 시멘트와 먼지가 나오는 벽면을 깔끔하게 하고 있는 현장입니다.


식탁 등... 예쁘긴 하지만요.
싱크대에는 물때가 있어서 지저분해요
전기 누전으로 인하여 화재가 발생하여 긴급하게 철거부터 인테리어. 까지 한 번에 작업을 진행을 한 곳이었네요
화장지걸이대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변에도 유리물때와 흙먼지 등이 앉아있네여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인할 수 없네요.
공사중 발생한 시공분진과 외부에서 날아온 오염물이 앉아 있는 창틀입니다.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네요.
새로 지어진 아파트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인천입주청소으로써 마지막까지 걸레질은 못해주더라도 잔 쓰레기까지 치워드리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워드렸네요. 
깨끗한 집을 만들기 위한 일차적으로 제거해야 할 부분을 먼저 확인하고 있네요.


특성상 현재 거.주 중이신 공간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공간을 작업해줘야합니다
이 위에 내려앉은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네요.
그래도 심각한 집은 저희도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요금에 따라 전문가, 약품, 장비 투입도 다릅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묵은 먼지들이 많이 쌓여있네요.
요새 정말 덥죠 밖을 나가면, 여기가 찜질방인지 그냥 밖인지, 헷갈릴정도예요
일가견이 있더라구요.
업체 선정할 때는 다음 3가지 살펴보면 만족스러운 결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업체 찾고 계신다면 바로 연락 주시면 친절한 문의해드리겠네요.


기름때 오염을  제거하고 싱크대 수납장 경첩 위에 톱밥 가루와 수납장 문에 오염을 제거하였네요.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한 답변을 듣고 믿음을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네요.
저희 직원이 돌침대.흙침대 많이 처리 해봐서 손쉽게 작업을 했네요.
시공을 받을 날이 왔고 전날 미리 연락 주셔서 몇 시쯤 시작한다고 말씀해 주셨네요.


인천입주청소는 훨씬 늦게 마쳤네요 수납이 어마어마 하고 하면 할수록  할것이 많이 튀어 나오던 그런 집입니다
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은 저희 꼭 찾아주시더라고요.
한달전에 소문을 듣고 예약을 해주셨는데요.
친환경 전문도구 이용하고 있네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다구요!


경험이 풍부합니다.
믿고 맡겨주신 만큼 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네요
마지막으로 나중에 꼼꼼히 했기 때문에 하자체크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나중에 하자체크 꼼꼼히 해준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