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입주청소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이사청소업체

경기입주청소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이사청소업체
 
화장실의 경우 전용약품과 물을 배합하여 해석한 용액으로 깨끗하게 오염을 제거했네요.
 
거실 입구입니다.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새로 오른 아파트 실내를 하는 게 쉬운 일이 아니라는 사실을 아주 잘 알고 있었거든요.
작업 맡겨주시고 진행해온 현장 소개해드릴게요!
차가운 얼음물로 물놀이는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안방 드레스룸에 서랍장이 있었는데요.


사실 서랍을 빼고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날 때까지는 사면서 열어볼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경기입주청소는 일가견이 있었거든요.
고압 수전이나 스팀을 사용해서 모두 장비나 사람이 직접 하나하나 손으로 눌러 닦아냈죠.
모든 것을 뒤로하고 앞으로 일어날 일만 생각하며 오늘 하루도 마무리해요.내일 주말을 위해서요.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석회와 페인트, 새로운 가구의 냄새도 머리가 아팠기 때문에 새집 증후군의 탈취에 관심이 쏠렸습니다.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특히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아주 깨끗해야 합니다.
우선 진행 전 휴양지, 오염도 확인 후 파트별로 나눠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거울에 뭐라고 쓰여 있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너무 꼼꼼하고 깔끔하게 예약한 모든 의뢰인분들께 집을 봐주기 때문에 믿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결과는 얼마나 노력했느냐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집니다.
고소 작업의 위험 요소는 추락의 위험입니다.
경기입주청소의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공기 순환구가 너무 더럽다고 하면 100% 내리지 않고 다닌 적이 많죠.
반복 작업으로 오염도 제거해야 합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드디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저희 직원이 빗자루&쓰레기를 들고 있는 게 보이나요?


최신 장비와 전문 기술자가 직접 현장에 출동하여 서비스를 돕고 있군요.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환기구, 배수구를 분리해 세척하고 건조 후 살균, 소독까지 했네요.
대신 사진을 앞뒤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사무실과 가까워서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해서 진행했는데 날씨도 덥고 습해서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하고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네요.
경기입주청소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믿고 맡겨주신 것보다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방식 안에서 탈부착은 꼭 해야 하는 과정입니다.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잠시 머무는 공간에서도 청결함을 우선할 수밖에 없겠네요.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고객님께서 당일 긴급 연락이 와서 바로 투입해서 진행하셨네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게 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전기 누전입니다 조심하세요. 화재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해야겠네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고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보다 꼼꼼하고 청결하게 진행된 현장입니다


놓칠 수 있는 스위치나 문틀, 몰딩 부분 등 모든 공간을 꼼꼼히 체크하여 실시합니다.
경기입주청소의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 밖에 평소 눈이 닿지 않는 수납장이나 거울 꼭대기도 한 번 쓸면 검은 먼지가 휙 등장하곤 합니다.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의뢰가 들어와서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하고 왔네요.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아는 분의 만족스러운 추천을 믿고 저희에게 의뢰해 주셨네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