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입주청소업체 화양동 서울에서 이사하는 모두

광진구입주청소업체 화양동 서울에서 이사하는 모두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한 점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의뢰가 들어와 저희가 깔끔하게 해결해드리고 왔네요.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지만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네요.
꼼꼼하게 점검한 후 말끔한  및 케어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정말 사이다 같은 걸로 우리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것 같은데요!
중간중간 결로들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 깔끔하게 해결해 드렸네요.


주방 공간도 공사 진행했기 때문에 분진이루, 먼지가 상당히 많이 있었네요.
​최신장비와 전문기술자가 직접현장에 출동해드려 서비스 도와드리고 있네요.
 광진구입주청소는 경우 기름때,찌든때는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먼지,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의뢰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도 이런 날 작업을 하면 얼굴과 온몸에 땀이 줄줄 흐릅니다.
오히려 아무것도 모르고 깨끗하게 할 때가 몸과 마음이 더 편했다는 걸 조금은 알 것 같아요.
오늘 의뢰해 주신 고객님께서는 직장인이셔서 직접 검수 오실 수 없다고 하셔 사진으로 검수 대체 하기로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것이 앞으로 가보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기 때문에 한번 점검을 해야 하

거든요.
사실 서랍을 분리해서 서랍 아래쪽은 레일이 고장나기 전까지는 사면서 열어보진 않을 것 같아요~
창틀 전용 클리너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적으로 닦아냈네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말끔히 지웠네요.
 하고 난 후에는 위와 같은 공사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상태로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 입니다!


전국적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식당 후드 기본으로 하며
 고민이시라면 주저마시고 전화주세요 깨끗이 해 드립니다!
디테일하게 작업완료 하였네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네요.
광진구입주청소를 통하여 이런 날 하다보니 온 몸에 땀이 비 오듯 줄줄입니다..
각종 공사의 먼지나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욕실 상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오랫동안 비어있어서 사용하지 않은 집이라 여기저기 먼지가 엄청났네요!
친환경 재료만 사용하여 시공하므로 오래도록 처음처럼 사용하실 수 있네요.
항상 느끼는 것은 1년, 또 1년 시간이 지날 정도입니다.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 진행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줬네요.
그래야 손에 닿지 않는 곳을 완벽하게 할 수 있고, 고객들도 편하게 창문을 열 수 있네요.(웃음)
주방 가스레인지 이용하는 주부들에게 기름때가 많이 묻어있는 푸드필터는 정말 보기 싫네요.
하던 걸 보면 하기 전에 비어 있는 집에 처음 갔을 때는 거실이나 방에서 창틀이나 베란다도 먼지가 가득하고 바닥이나 벽지도 새로 생겨서 망가지지 않을까요.


전소된 부분의 폐기처분은 물론이고 실내남아있는 소화기 분진 탄자국등을 제거하기 위한 꼼꼼한 작업이 요구된답니다. 
고소 작업 위험 요소는 추락 위험입니다.
그러면 엄청난 풍경을 볼 수 있네요.
 마음 편하실 수 있게 가능한한 빠르면서도 가족분들과 소통하며 보관하실 물건들과 폐기하실 물건들을 정확(正確)히 분리해서  작업하여 드리고 있네요.​ ​


광진구입주청소를 통하여 이런데 한 곳쯤은 알아두어서  나쁠게 없다라는 생각이 들어 오늘 포스팅해볼게요.
작업후 확인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일정상 오지 못하신다면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드리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좁아서 평소에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연락주시면 집안에 있는 모든 물건을 조심스럽게  신경을 써서 들과 의논을 하고  신속하고 깔끔하게 정리 해드립니다.


면적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결코 쉽지않은  현장이랍니다.
​위와 같이 본격적인 작업 전에 1차로 바닥 화재 분진 제거 작업을 진행합니다.
굴곡지고 구석구석에 있던 오염물은 전문 도구 사용하여 모두 제거했네요.
새 집이 아닌 구축 건물에 하면 분명히 지저분한 부분이 있을 것이고 각종 세균이나 오염물질이 있기에
집안에 쓰레기와 음식물...잡동사니까지 다 폐기처분하겠네요.


선반, 서랍은 모두 개방 및 분리하여 틈새로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시선에서도 그렇고 언제든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아픈 집은 죄송하지만.. 평단가가 조금 오릅니다. 시간과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찾아주신다면 그곳이 어디든 한달음에 달려가  도와드리겠네요.
주방 하부 수납고의 윗면입니다.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욕조는 물때나 곰팡이가 잘 끼기 때문에 각각의 특징을 잘 고려하여 가지고 있네요.
처음 상담할 때 이야기한 내용으로는 가능한 시간은 오전과 오후와 같이 가능하며 진행하는 시간은 평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평균적입니다.​
광진구입주청소는 공사 흔적은 물론 미세한 입자의 유해물질도 깨끗이 제거하고 있네요.
대형 화재 같은 경우  한 번의 로 완벽한 결과물이 나오긴 어렵네요.
모든 예약은 먼저 신청하신 분이 우선이기 때문에 뒤에는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주방의 경우 기름을 자주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구석구석 찌었을 때가 많네요.
육안을 하면 곰팡이가 생기지 않고 끝나기 쉬워져 인테리어 효과도 있네요.
거울에 뭐라고 쓰여졌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한 반년 가까이 되었네요만, 워낙 대규모 세대이기 때문에 아직 미세 요금이 있네요.
 작업을 해야하는 상황에서 그런 가격 흥정을 한다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있네요. 직업적 딜라미긴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그냥 깨끗해지시겠지만 세대마다 수십가지의 오염, 오염 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