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사청소 관악구 1.5룸 입주 냉장고 업체

서울이사청소 관악구 1.5룸 입주 냉징고 업체

먼저 주방 수납장 얼룩 및 분진 제거 사진입니다. 새 제품인 만큼
오염물은 싹 없애주시고 윤기가 날 정도로
가스레인지는 작은 소모품 하나까지 탈거를 원칙으로 하며 싱크대 상판에서
 하루전  했어요! 깔끔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래된 가스버너랑 양쪽 베란다 신경써달라고 말씀드려서 진짜 깨끗하게 됐어요
상담도 빨라서 좋고, 오신분들도 친절하고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했어요. 감사드립니다.
또한 수험생들은 공부 하거나 앉아있거나 하며 신체활동이 다소 떨어져 
그렇게나 많았구나 싶었죠.
저흰 모든 대표님들께 싼값이 아니더라도 싸구려 쓰면 안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음식물 찌꺼기와 물 머금고 있는 배수구 거름망은 분리하여 세심하게 닦아드리며
 서울이사청소는 하더라도 꼼꼼히 하지는 못할 거예요.
​하지만 신축아파트라면, 게다가 인테리어 공사까지 이루어진 상황이라면 더더욱 전문적인  필요하답니다.
​수납장 선반 밑에 숨어있던 먼지들.. 분리·탈거의 중요성입니다!
공연장 코로나소독, 행사장 코로나소독도 문제 없이 꼼꼼하고 확실하게 진행
마무리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번창하세요~^^
 고객들의 피드백 수용하여 서비스의 향상 지속적으로 추구합니다.


시공에서 까지 준비 잘 하셔서 무탈히 하시길 바랍니다.
알파룸 한쪽벽면에 수족관 설치 하신다는데 멋질것같네요~
드레스룸에 있는 수납장을 들어내고 바닥 안쪽 구석구석 빠짐없이 닦아 주었어요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해주셨고,
 누구나 다할수 없어요.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점이 너무 좋았어요 당연히 도 만족스러웠어요
 , 대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합니다.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대충 하는 곳도 많은데 보이지 않는 곳이라 해서
서울이사청소는 다양한 약품, 장비, 다량 보유하고 있어요. 최대한 빠른 일정 잡아서 현장 방문합니다.
스팀으로 불리고 세정제로 닦으며  장갑을 벗고 여러 번 만져 가며 작업을 한답니다.
막막했던    시원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 닦일까 했던 찌든때도 지워주시고 소독이며 피톤치드도 뿌려주셔서 집이 새집이 되었어요


​헌데 얼마나 깔끔하게 해주셨는지 그 흔한
상황공유 빠르시고 진행 명료하게 잘해주십니다. 
창틀에 살포시 앉은 먼지들! 바깥으 여전히 눈이 내리고 쌓여있군요! 하얀지옥같네요!
저희가 작업하면서 한잔한 장  직접 촬영하고 올려드립니다~^^
끈적함이 덜 지워진 기름때들은  눈보다는 손의 감각이 더 믿을만해요 
하지만 폐기물들 위 아래 쌓여있는 먼지들은 상당했지요. 
나중에 가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배수관, 화장실, 창틀 등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내일이라도 당장 와도 될 정도로 깨끗해진 모습 보니까  제 기분도 너무 좋아졌답니다.
방둘러 봐주시면서 여러가지 꼼꼼하게 방도 체크해주시면서 방향성 말씀해주셨어요-


서울이사청소는 그때 그때 정리하는 타이밍 놓치면 하나 둘 늘어가는 살림들 할 공간 확보 위해서는 배출이 먼저이지요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적절한도구, 장비 준비해서 일차적으로 먼지 털어낸 후 건식기계로 오염물 흡입과정 합니다.


얘네 야행성이래요 저는낮에봤는데 그럼 집곳곳에 이미ㅠ많이 퍼졌꺼라고
아무래도 제가 제일 신경이 쓰였던 부분이 거실이었는데
의뢰하고  전일  담당 맡으신분이 연락주셨는데 일단은 자신감이 넘치셨어요.
시작하고 싶어서 알아보게 되었죠.
내부에 있는 쓰레기와 먼지들 깨끗하게 합니다
한 달에 한 번은 꼭 들어가는  아파트로 저희의 단골손님이라고 볼 수 있어요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분리 하여 세척 하고  소독으로 마무리 해드립니다.
창틀 베란다곰팡이제거 등 쾌적한  감사드립니다
내부 케어 말끔하게 마무리 하였어요.


 먼지에 오염되기 쉬운 전기 콘센트도 깨끗하게 닦아 놓았어요
사진이 답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서울이사청소는 먼저 거실 창틀의 오염입니다.  매우 지저분한 모습이라는 말밖에는.
동마다 차이가 있는지 이번엔 신축에 가까운 깨끗한 모습이었어요


고객님과 상담 통해 공간의 특성 파악하고 
 후 서랍장은 제자리 정리하였어요
전체적으로 쌓여 있어서 계속 거슬리더라고요.
금세 사라져서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노력으로 할수있는 최대치 해놓려고 항상 노력하고 있어요
서랍장과 수납장 안 선반 위  작업 후 젖은 걸레+마른 걸레로 여러 번 닦아내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