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풍입주청소 이사 현풍테크노폴리스 업체 대구 달성군

현풍입주청소 이사 현풍테크노폴리스 업체 대구 달성군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너무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점이 너무 좋았어요 당연히 도 만족스러웠어요
상하부장, 선반, 서랍, 주방후드, 가스레인지, 전등갓까지 꼼꼼하게 작업이 들어가고,
담당하신다는데


많은 분들이 상담 문의와 출장예약 해주셔서 더욱 뿌듯한 마음으로 최선 다해서  서비스 제공해드릴 수 있게 노력 하고 있어요. 
믿고 맡길수 있어요
환경에 따라 두가지 방법 사용하여 다양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바이러스 제거해 드리고 있어요.
바닥  진행되고 나서 비로소 정말 새 집이 되었구나 라는 생각 하게 된답니다
작업 후에 확인하는 것 원칙으로 하고 있는데 일정상 못오면 카톡으로 사진 보내드릴게요.


현풍입주청소는 필요로 하시는곳이라면 언제든지 신속한 진행통해 든든한 도움이되어 드립니다
독한 세제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고객님 건강과 환경 위해 친환경세제 사용하고 있어요.
사장님분들 추운 눈오는날.. 허리굽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욕실은 미끄럼방지패드가 깔려있었는데 일단 오시기전에 제가 제거 했는데 오염도가 너무 심했어요
 다양한  서비스 제공합니다.


다양한 약품, 장비, 다량 보유하고 있어요. 최대한 빠른 일정 잡아서 현장 방문합니다.
스케줄이 꼬여 짐이 좀 들어가있었는데도  문제없이 잘 해주셨어요
골판지 사이에 숨어서 들어오는데 바퀴벌레는 자기몸 축소시킬수있는 능력이 있어서 큰바퀴도ㅜ저런데숨는다네요ㅜ
하지만, 이   업체 고용한다면 모든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 가지고 있었는데요.
깨끗했던 만큼 작업은 신속 정확하게 작업 할 수 있었어요^


확진이 되고, 그것이 2차 감염으로 가족에게까지 확진의 피해가 가니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및 설명 드리도록 하겠어요.
현풍입주청소는 반들반들해진 현관 바닥만큼 고객님 댁에 행운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해 봅니다
신뢰가 올라가고 신경이 훨씬 덜 쓰였어요.
비싼집, 비교적 저렴한집 가격차이는 있수 있지만 모든 보금자리는 소중하다고 말씀드렸죠~
  서비스는 항상 고객 만족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의뢰해주셔서 그 현장 방문해보았어요! 함께 살펴 보시겟어요
​주방과 화장실,베란다 같은 공간은 항상 물기가 있어 곰팡이와 세균 생기기 좋은 환경입니다.


유리는 기본중의 기본이면서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입니다. 
저의 이런 니즈 잘 이해하시고 사장님께서는
그 모든 공간 방문해서 한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전 먼저 주방  상부장,하부장, 서랍장 탈거하고  속에 안보이는 곳까지  하였어요.
 했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 주시고 계신 덕분에 다양한 현장 경험 할 수 있었어요.
 약품이나 소모품들 혹은 장비들이 얼어버리는 경우가 많아 여러모로 참 힘들답니다.
철수 하시고 한번더 확인했는데 A/S 받 내용 없이 깔끔합니다.


현풍입주청소는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춰서 진행해주셨어요 상태도 마음에 듭니다 덕분에 깨끗한 신혼집에 할 수 있어 좋아요
중간에 집 들릴일이 있어 갔는데 쉬는거 없이 진짜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할때 언제든 요청드리기도 좋았어요.
진짜 새삼 너무 더러웠구나.. 생각하다가 후가 너무 깔끔해서 제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게 바로 사이다~ 이런느낌일까요?
안 보이는 곳 구석구석 까지 꼼꼼하게 잘 해 주셨어요!
시작하고 싶어서 알아보게 되었죠.


엄마도 잘했다고 하시네요~ 추천합니다!
미흡한 부분 추가적으로 요청했는데 추가 해주셨어요. 
안에 엄청 많은 먼지가 쌓여있다는 뜻이기도 해요.
고객님께서는 여러 업체 알아보시다가  저희 블로그 보시고   의뢰해 주셨어요 
의뢰예정이었던 업체보다 2만원 비쌌으나,
등의 갓은 모두 탈거하여 깨끗하게 세척해 주고 손이 잘 닿지 않는 안쪽 위쪽까지 잘 닦아놓았어요


집, 사무실, 상업시설 등 다양한 종류의 건물에서  제공하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정기적인  서비스
현풍입주청소는 하기 전이랑 후랑 비교할 수 있게 사진찍어주시고 제가 미흡한 부분이 이야기하면 바로바로 해주시고

신발장 수납공간은 다른 신축 아파트 현장보다 깨끗했고
요즘에는 새해가 오기전에 필요한 공간 깨끗하게 만들기 위해 문의전화가 자주 오고있어요.
대충 하는 곳도 많은데 보이지 않는 곳이라 해서


가스레인지는 작은 소모품 하나까지 탈거를 원칙으로 하며 싱크대 상판에서
. 정해진 시간에 오신 고객님과의 검수 진행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