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일광입주청소 자이푸르지오 이사아파트 2단지 업체

기장 일광입주청소 자이푸르지오 이사아파트 2단지 업체
 
사람 각질뜯어먹고산다네요 우웩
전부 꼼꼼하게  해주시는데 약간의 미세한
화장실은 백시멘트가 많았어요.
의외로 이곳저곳 구석구석 오염이 많은 데다가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안전하다며 여러모로
특히 욕실에 온통 곰팡이가 피었는데요,


신혼집 였어요, 
하지만 클리닝이 진행되면서 전후 차이가

때처럼 보였던 것들도 사장님의 손길이 닿으니까
​경로나 서식지 등 정확하게 파악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곳 조그만 곳  하나하나 세심하게 닦았어요
  진행전에도 연락주셨고 도 깔끔하고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
구석구석 잘 살펴 닦아내고 먼지도 걷어 냈더니 환한 집이 완성되었어요


이틀전 급하게 신청했는데 다행히 전날  진행 가능해서 살았어요. 
일광입주청소는 원래 도기의 밝고 깨끗한 흰색을 찾아주었어요
스팀세척으로 안쪽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닦아 놓았어요
평수에 따라 투입되는 인원이 다 수 있어요.
공사 먼지가 잔뜩.. 그리고 외부엔 미세먼지와 얼룩들이 잔뜩 저희 반겨주었어요 ^^..
도 꼼꼼하게 잘되었어요
안심하고 주거가 가능하며 앞으로 생활하면서 큰 어려움, 불편함 없이 거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날도 날씨가 추웠지만 오후에 해가뜨고나니 약간의 따듯함도 느껴졌어요.
물론 ..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반짝반짝 깨끗하게 만드는것도 쉽지않어요
오염된  모습들은 깨끗하게  닦아내고 원래 모습 찾아주어야지요 살균. 소독도 빠지면 안되겠네요
오염물 걱정 없이 고객님의 옷들을 깔끔하게 정리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 드렸어요
그리고 이제 연식이 있다보니 오염도가 많이 있기에 필히  맡기시고 하시는것이 좋어요 

제가 다시   해야한다면 이곳에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닦아주셨어요.
숙소 새로 하는데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고객님의 만족도 높은 결과고 더욱더 기분좋게 작업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분사기는 분사 범위가 일반적인 뿌레보다 훨씬 넓어서 물류창고같이 천장이 높은 곳 소독할 때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오늘만 열심히 하면 곧 금요일이니까 오늘 마무리도 파이팅이에요!
일광입주청소는 냉장고랑 세탁기 중고로 샀는데 생각보다 상태가 영 더러워서 괜히샀나..하는 마음이있었으나 진짜 냉장고 새냉장고 만들어주셨어요~


하청 없이 충분한 시간 가지고 하기에 그만큼 좋은 성과 낼 수 있어요
빠르게 알아보고 결정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천연세제와 너무 거칠 징 않은 수세미 사용하여 불리고, 닦아내면 주방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특히 현관 쪽 거실은 집에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라
훨씬 깨끗하고 마음에 들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
  
관련되어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저희에 전화 주세요.
모두 담당 하기에 그마만큼 책임감 가지고 임하고 있어요


이런 시트지는 또는 (테이프)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작업이 쉽지 않어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1만 여건의 제공 서비스들 반영하여 순하면서도 세정력 좋은 제품 사용합니다.
오늘 집만큼 오염이 심한 곳은 만나기 쉽지 않은 현장일듯싶네요
하고 할 힘이 없어서  처음 이용해봤는데 확실히 편하고 좋아요.
일광입주청소는 시간이 너무 짧으면 제대로 된  할 수 가 없으니 사전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런 경우가 흔치는 않지만  간혹 의도치 않게 생길 수 있는 일이라 생각 들어서 조심해야 할 일이다 싶어서 몇 자 적어봅니다
혹시나 가족들에게 전파하지않까 하는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 말씀드릴 3가지로 현명한 결정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보람 있는 하루여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래서 자주  못하는 곳이기도 하죠.
또한 필기시험의 경우에도 좌석 거리두어 앉지만, 언제 코로나에 확진될지 모르기때문에 
저희도 오늘부터 휴무라 오랜만에 늦잠좀 잘려고했는데 
너무 고생 많으셨고 한파 속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특히 한번생기면 퍼져나가는 특성이 있어 그냥 두었다간 광범위하게 생기기도 하는데요


​화장실은 집에서도 가장 개인적인 공간이기에
 먼지에 오염되기 쉬운 전기 콘센트도 깨끗하게 닦아 놓았어요
전체적으로 쌓여 있어서 계속 거슬리더라고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어요.
어느 곳 보다 위생에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곳이므로 잔여 세정제가 남지 않도록 
정말 구석 구석 신경도 잘 써주시고 먼지 한톨 없이 잘 해주셨더라구요 ㅎㅎ
물리적 힘과  세제 이용해 깨끗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일광입주청소는  나중에 가시고 나서 확인했때도 별 문제 없었어요.


타 지역에서도 오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다보니 특히나 방역에 신경 쓸 수 밖에 없어요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