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확진자집소독

코로나확진자집소독

확​진자수가 현저히 줄어든 모습이지만 아직까지 오미크론, 코로나로 인하여 고통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흔쾌히 만족스러워 하시면서 인사를 나누고 철수 했습니다.
빨리 연락을 주셔야 빨리 방문을 드릴 수 있습니다.
 



기타 카톡 상담 사례

 

  
질문
친구의 아빠가  을 받으셨대요… 전 어제 그 친구랑 카페도 가고 하루종일 놀았는데 저도 검사 받고 자가격리 해야 하나요 아니면 검사 받고 음성 나오면 그냥 일상 생활해도 되나요



유치원에서 자매언니가  을 받아서 그동생이 양성이나왔데서 이따 딸아이랑 검사받으러 가야해요
결과나오고 만약 음성이여도 엄마 아빠도 검사 받아야하나요?처음있는 일이라 지금 너무 멘붕입니다ㅜㅜ





 
같은반 친구네 어머니가   판정을 받으셨는데 오늘 저희반 애들이 다같이 검사하러 갔고 오늘 6시쯤에 나온다고 하긴 하는데 저랑 자리도 좀 멀긴한데 마스크 벗고 밥도 같이 먹고 그랬는데  걸릴 가능성 있을까요..? 걸리면 어떡해요….



 후 양성 후 음성 후 재양성이 가능한가요?
 받고 생활치료센터 10일있다가 이주일후에 음성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또 열이 나네요..;;

 검사 다시 받으려하는데 재양성이 가능한건지..

요 근래 새벽에 자고 일찍 일어나고 했습니다..

면역이 안좋아서 감기인건지 ;;

만약 또 양성이면 저 또 생활치료센터 가고 동선 공개하나요?

몸살기운이랑 열 38도 까지 올라갔어요 지금은 해열제 먹고 37.1도입니다.
생활치료센터에서도 퇴소 할 때에도 기초체온이 높아서 37.3도때에 퇴소했어요 ㅠㅠ




 접촉자
제 동생의 친구가 어제  을 받았고 제 동생은 일요일에 그 친구와 놀았었습니다 그럼 밀접 접촉자인가요?
아직 보건소나 그런 곳에서 자가격리 문자는 못 받았는데 상관 없나요?



 자 생활지원금
제가 받고 지금은 완치되서 일상샐활하고있는데
엄마가 저랑 밀첩접촉자로 분류되서 격리했고 이미 엄마는 자가격리지원금을 신청해서 지원금을 받았는데 제가 자생활지원금 신청하면 저도 받을수 있나요..??



질문
  문자
코로나확진자집소독으로제가 다니는 학원에 선생님이  이되셨는데요, 그래서 오늘 보건소에 가서 오전 10시~ 10시10분 사이에 검사를 받았구요. 그러면 양성이나 음성 통보해주는 문자가 몇시쯤 올까요?
만약 제가 음성이라면 밀첩접촉자로 분류 되어 자가격리를 해야되는건가요?



왕따 당하고 있어요
14살이에요. 아빠가 회사에서  감염되고 저도 판정을 전에 받았거든요. 학교에서는 1학년중에 한명 감염됐다고 난리나서 원격수업으로 일정이 바뀌었고, 제가 된게 알려지면 애들이 절 욕할 걸 아시니까 선생님들이 대신 제 이름으로 캠 끄신 상태로 줌 수업에 들어가셔서 oo이 캠 고장났다고 애들한테 말해주셨어요. 근데 제가 어울리는 무리가 있는데, 걔네가 저랑 같이 하교하면서 아이스크림 먹은탓에 걔네까지  검사를 받은거예요. 그래서 그애들은 제가  된걸 알게되고... 선생님이 그 애들한테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걔들이 소문을 다 냈나봐요.. 이게 4월일인데.. 그후로 아무도 저한테 안다가오고 제가 한번 툭 건드리기라도 하면 더럽다고 바이러스 굴러간다고 피해요. 원래 하교할때도 다 같이 가자고 먼저 말해주고 그랬는데... 너무 억울한데 솔직히 할말이 없어요. 선생님한테 말해서 걔네한테 사과받는다고 하더라도다시 에전처럼 절 친구로 대해주진 않을거 아니에요.. 애들 기억속에서 제가 된건 없었던 일로 치고 싶어요..



자인데 화이자백신
저는20대중반 여자입니다 3월중순에 이되어 3월말에 퇴원하였고 지금 직장에 다시 다니고 있는데 화이자백신을 맞으라고 하네욤...자가 화이자를 맞아도 괜찮을까요..?저는 예전에 기저질환 폐렴도 있어서 부작용때문에 불안하네여ㅜ





질문질문질문
코로나확진자집소독으로 궁금한게 있는데  검사 받으면 학교 기말고사 못보는데 그럼 어떻게 되나요?학교에서 조치를 취하나요?
인정결석 되나요?





질문
 증상 인가요...???? 제발요
어제 저녁부터 코가 너무 막히고 기침도 살짝씩 나오구요 내일되니까 열도나고 기침도 심해졌어요 침삼킬때 목이 좀 아프기도 하고요 그리고 피곤+두통 또 냄새도 안나는것같아요..ㅠㅠ 의심해볼수있ㄴ.ㄴ 상황맞죠..?




 증상인가요?
어제 에어컨을 3시간동안 맞은 후 저녁에 얼굴부터 온몸이 뜨겁고 콧물도 나오고요. 또 머리도 띵하고 식은땀도 납니다. 근데 미각과 후각은 있습니다. 목도 아프고 목소리도 잘 안나옵니다.



질문
p코로나확진자집소독으로 cr검사원리 이게 맞나요?
아주 쉽게 말하면 환자의 입이나코에 긴 면봉을 집어넣어서 dna를 채취하고 채취한 검체에서 rna를 추출하고 유전자를 증폭시키는 시약을 넣는다 그리고 온도를 급격히 올렸다 내렸다 내리는 작업을 반복하는데 이 과정이 반복될 때마다 동일 바이러스 유전자가 증폭됨 그래서 인지 아닌지 판별할수있음 이게 맞나요?





신검문의합니다
월요일에 신검인데 병무용진단서를 늦어서 못가져가게 되었는데 이 부분에서 어찌해야될까요 ?
재검사 신청은 어디서 해야되는건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