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삿짐폐기물처리 송파구 거여동 화재청소 예약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네요.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사장님께서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 나는 부분도 체크하고 신경 쓰시네요.


 
실리콘에 핀 곰팡이는 정도가 심하면 제거할 수 없네요, 이런 경우는 일반 실리콘 시공을 권장합니다.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으로 더 예뻐진 집에서 가족 모두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군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팀장님께 직접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자부합니다.
이삿짐폐기물처리는 각기 다른 공간의 상황에 맞는 방법을 찾아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하면 할수록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힘든 일이기도 합니다.
근데 한 곳 정도는 알아둬서 나쁠 건 없을 것 같아서 오늘 올려볼게요.
이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을까요?


 
고객님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너무 좋아하시네요.
대체로 잘 되어 있네요, 아, 구석에 가지 않은 곳이 조금 있네요.
만져보니 기름때가 붙어있더군요.
업체 입장에서도 냉정하게 보면 그냥 집안일을 하던 집을 하기가 훨씬 쉽지 않을까 싶습니다.
손님이 창문을 열고 살 수 없다고 걱정을 전화로도 계속 했네요.~
확실히 앞에 필요하다는 게 앞으로 가면 여기저기 쓰레기나 먼지뿐만 아니라 냄새도 나니까 한번 점검해야 하거든요.


이런 부분은 좁고 평소에 신경 쓰지 않아서 더럽고 오염된 집이 대부분인데요..
이삿짐폐기물처리로 글씨를 쓸 수 있을 정도로 거울이 더러웠어요.
그럼 어느 업체에 맡기는 건가요?당연히 경험이 많은 저희입니다.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주방의 실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진행합니다.
그 말과 함께 둘러본 모든 공간에 만족한다는 귀중한 답변을 듣고 신뢰를 전해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특성상 현재 것입니다.평일 공간이라 신중하게 공간 작업해주세요.


전용날로 최대한 타일이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게 제거했네요.
창틀을 닦는 것에 진심으로 오늘도 물걸레로 창틀을 파헤쳐서 완벽한 창틀을 실현했네요.
전문적인 교육을 수료한 정규직으로만 작업하기 때문에 한정된 예약만 받고 있네요.
여러 번 닦은 적이 있기 때문에 알겠지만 물에 떠내려간 흔적이 남으면 오히려 더러워 보이고 마른 천이나 스퀴지로 한 번씩 오가는 것이 깨끗해집니다.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온 가족이 묵을 둥지,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확실히 신축은 분진 아닌가요!
기름때와 오래된 먼지가 보이지 않지만 공사분진 또한 불쾌감을 조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내밀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아~ 돈이 이렇게 좋구나~ 돈의 가치를 보여드릴게요.
빠른 응대로 비어있는 날짜를 불러주시고 시간 낼 요일을 먼저 정한 후 날짜를 맞춰가니 스케줄 조정이 편했네요.
이삿짐폐기물처리는 한창 다녀온 참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서랍 내 걸레걸이 등 디테일한 부분은 다소 미흡해 보였네요.
집은 그냥 생활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쉴 수 있고 쾌적한 주거공간입니다!!
하루에서 이틀이면 냄새도 빠질 줄 알았는데 비어 있던 보름 동안에도 환기가 잘 안 됐어요.
전단지도 붙인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손님들이 저희를 많이 찾아주신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희 같은 전문 업체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화장실 2곳과 현관입구 육안공사를 했네요.
그리고 이 틈으로 작은 먼지 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를 사용해서 제거 작업을 진행했죠.
업체를 찾으시면 바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문의드리겠습니다.
아직 소중한 고객을 향해 달려가야 할 현장이 많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라는 가격만큼 오랜 시간과 노력이 들기 때문에 퀄리티가 다르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꼭 와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약품, 장비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신축의 경우는 분진이 많기 때문에 분진 제거를 위해서 해야 합니다만,
이삿짐폐기물처리로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제거하고 실시합니다.
화장실도 더러워서 쓰레기는 별로 없지만 와 정리가 필요한 현장입니다.
화장대와 서랍 안쪽에 먼지와 생활 쓰레기가 많이 있어서 떼어내고 안쪽까지 깨끗하게 했네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라도요
게다가 믿고 맡겨주셔서 검수도 안했네요.
작은 부분이지만 그냥 지나가지 않는 곳이에요.
오늘 의뢰하신 고객님은 회사원이라 직접 검수가 안된다고 해서 사진으로 검수 대체하기로 했습니다.

고객은 그대로 깨끗해지겠지만 세대마다 수십 가지 오염, 오염 등…
사용하여 창틀 전체의 오염을 방지하는 작업을 하면서 창틀의 손상을 방지합니다.
팔을 걷어올려 이쪽에서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타일 1칸 케어해드리겠습니다.
저도 너무 놀랐고 회사에서 고생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까지 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