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 단파 40m 7메가 교신 다이폴 / 베트남 요리 / 신도림역 공원 가을



오늘 운전만 5시간 했다. 집에 돌아와 30분 쪽잠 자고 옥상 올라와 다이폴을 쳤다.  오늘은 전파 상태가 안 좋더라. 그래도 대구에 6k5uwd 국장님하고 교신 성공. 저번에도 교신했던걸 기억하시더라. 참 반가웠다.

 


  모 국장님과 1시간 22분간 통화며 아마추어 무선 관련 대화를 나눔.  참 대화가 잘 통한다.

 


오늘 늦게 집에 돌아왔다. 하루가 너무나 허망해 전동 킥보드 타고 안양천에 나가봤다. #콜주파수 로 아무리 불러 봐도 단 한 명 대답이 없다. 허망하다. 그냥 내 삶이.. 갇혔다.  빼도 박도 도망갈 수도 없이 완전히 갖혔다. 하지만… 극복한다.  뚫고 나간다

 


신도림 베트남 요리에 낮술 소주 한병 먹고 들어옴.  졸리다 한숨 잔다
아까 베트남 음식… 이제와서 이야긴데 진짜 맛대가리 없었다… 태국 음식은 맛있던데…
확실히 낮술은 낮술이다.. 한 병 먹었는데 컨디션이 지금까지 안 좋다


신도림역 공원에 가을이 왔다.

 

 


아침부터 문자와 전화로 푸닥거리했다. 이게 알고 보니까 나 말고 돈 때 먹은 회사들이 더 있더라. 그 사장들하고 통화했고 녹취도 해놓음. 오늘 주겠다 모래 주겠다 내일 주겠다 다음 주주겠다 월말에 주겠다 계속 장난질을 침. 돈을 빌려서 가던 대출을 받아서 값던 하라고 함.


 요즘 시간의 젤다 오카리나 게임하는데 멀미해서 못하겠다. 그냥 탑뷰 형식이 최고인 거 같다


나도 취미로 사금이나 채취해볼까?



 

내가 알고 있는 최고의 주당은 어떤 여자다… 나도 술좀 마신다고 하는 놈인데… 와 … 그 여자랑 술 먹다가.. 나 더 마시면 죽을 거 같다고 느낌..  속도도 빠르고 양도 엄청 많이 마시더라.


아는 아침마다 FM 97.3 성공 예감 김방희입니다. 를 듣는다.
   

   
애도를 강요하지 말라.

 



이거 가능할 수 있다. 나도 군 시절 화생방 하는데 눈물 콧물 안 나옴 아무 증상 없었다. 나 혼자


옛날에 우리 동내 공원터가 그냥 광장이었다. 거기서 전경들이 훈련하고 악 악!! 소리 지르고 한 기억이 난다.

연탄가스 중독 되곤 사람. 나 국민학교 때 방에 연탄가스가 셌는데 머리가 쪼개지는 두통이 있더라.. 토하고. 우리 엄마는 그래도 병원 갔다가 날 학교로 보냈다. 기어코



일본인 여동생이 일본 뉴스에 북한 전투기가 180대 출격했다는 뉴스가 나왔다고 연락이 왔다. 그런데 우리나라 뉴스는 조용하네


 일본인 여동생이 만약 전쟁 나면 일본으로 오라고 하네. 자기가 나 먹여 살린단다 ㅎ

 

 

동내 아줌마 아들이 미용실을 하는데 거기 여직원 3명이 동시에 이번 이태원 사고로 사망했다고 한다..

내 성격이 이상한 건가 아님 이런 생각 할 수 있는 건가? 동호회 사람 한 명이 나를 엄청 핀잔 주는 거다. 아니 가르쳐 주면 되지 핀잔을 줘? 나중에 자기도 뜨끔 했나 따로 전화를 해오더라. 내가 드는 생각은 이 새끼가 나를 자기 아래로 보나? 개인적인 인생을 봐도 이룬 걸 봐도 내가 당신보다 위인데 시답지 않은 취미 활동 상식 따위로 네가 나에게 감히 훈계 핀잔질을 해?


광명 살인사건 진짜 내막이 뭘까? 8년간 기억 상실. 코로나에 걸려 기억이 돌아옴. 지난 8년을 조사를 시작함. 아내가 어머니를 버리고 자신은 atm 기계로 살았다. 그래서 죽였다라고 자백했다는데.


국내 최대 우유 기업 회장 아들과 고등학생 때 술 마신적 있다. 나랑 동갑에 성이 같고 덩치도 나만하다. 당시에 맞춤 정장을 입는 애들이 없었는데 계는 맞춤 정장 입고 다니더라.


아 오늘 조심하자… 오늘 내가 내정 신이 아니다. 일 두 개를 펑크 낼뻔 했다. 갑자기 두렵다. 이전에 잡힌 오더들 중에서도 빵꾸 난 게 있는 거 아니야? 다 뒤집어 까서 확인할 수도 없고 하…


Miracle Whip / Wonder Wand miracle Which product is better?



내일은 차돌 짬뽕으로 해잘 해야지. 아니 근데 왜 중국집은 11시나 돼야 문여냐. 이게 가장 미치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