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림천 가을 버드나무 김포 농수로 낚시 태양 플레어 잡음도 없에는 qcx mini 수신부 성능 캐논 카메라 가방 리버스 비콘

#도림천 #버드나무 에 #가을 이 왔다.

#도림천 아침 운동 나왔다. 이제 가을이네 걷기 좋은 날씨다 #걷기 #운동





오늘 김포 일정 끝나고, #김포 간김에 #낚시 잠깐해 10여마리 잡고 집에와 씻기 직전이다. 사람들 엄청 많더라. 오늘 바람은 서늘하고 햇볕은 따가웠다. 그좋아하던 낚시도 이젠 힘들어서 못하겠다.


 

 

태양 플레어 현상으로 잡음이 엄청나게 수신된다고 하던데. qcx mini는 아렇게 잡음을 걷어낸 깨끝한 수신부를 자랑한다. 

tr usdx로도 수신해 봤는데 잡음이 엄청나더라..

주로 일본국들이 나온다. 


해무리가 떳더라. 내일 비가 오려나?



새로산 카메라 가방이 너무 크더라. 16년전 쓰던 누더기 카메라 가방을 다시 쓰기로 했다. 난 작고 간소한걸 좋아한다.

 

 

 




 오늘도 가축의 삶을 보내고 누웠다. 누워서 천장을 멍하게 올려다 본다. 오늘 하루 어떻게 보냈냐 묻지 마라. 똑같지 뭐. 일로 시작해 일로 끈내고.. 불면증에 수면제를 먹고 또 내일 일하기 위해 잠이나 드는 삶이란... 비 내리는 초원 위에서 알몸으로 춤추고 싶다. / 사람 한명 없는 깊은 산속, 수북히 쌓인 눈 위에 혼자 누워 있고 싶다. 아! 달은 조용히 밝았으면 좋겠다.


 

유튜브에서 한국의 치안은 세계 최고라고 국뽕 영상 엄청 올려 대더라. 그런데 실제로는 치안지수 세계 19위라네. 일본이 8위.





앞으로 가짜 국뽕에 정치 선동질 대명사 유튜브, 정치 사회 채널은 안보고 취미 관련 채널만 볼거다.




내가 만든 동호회 카톡 방에서 회원들간 분란이 약간 있었다. 양측 모두 틀린 말은 아니기에… 방장 입장에서 입장문을 올렸다. 참 난감하더라.. 내 잘못이 아닌 회원들간 의견충돌이라니…



 


이건 마치 징크스 같은건데. 아침에 첫 문의 전화가 돈없는, 말그대로 저렴한 싸구려 업체만 찿는 사람에게 전화가 오면 그날은 재수가 없더라. 나 오늘 아침부터 깊은 빡침이였음.



기분 전환 삼아 오랫만에 완전 삭발 했다. 오늘도 느끼지만 내 두상이 참 예쁘구나. 이마도 톡 튀어 나오고



방금 마스크를 안하고 (손에 들고 ) 엘베 탓다가 아줌마들에게 쿠사리 먹음. 하 ㅜㅜ 카톡 하다가 마스크 하는걸 까먹었네



아까 김포의 어떤 한식부페에 다녀왔는데 국이 너무 싱겁더라. 반찬은 짜고 ㅎㅎ 극단적이다


 2년 내에 집을 사는게 목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