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esu ft 817 구입 예정 / 꼭꼭 씹어먹기 다이어트 / 짬뽕 / qcx-mini /강화도 벼


#qrp 리그로 압도적인 인기 #yaesuft817 구입 예정!


꼭꼭 씹어 먹기 다이어트 중간 발표. 일단 몸무게 3킬로 증가. 하지만 살이 분명히 빠짐. 배 가슴 팔 얼굴에 살이 빠졌다. 꽉끼던 티를 입으니 여유 공간이 있음. 내 뇌피셜로 말하자면 꼭꼭 씹어 먹으면서 탄수화물 분해로 인해 지방 축적 억제, 단백질 흡수 촉진으로 인한 근육증가.




입맛이 너무 없어 끈었던 짬뽕을 먹었다. 역시 입맛 없을땐 짬뽕을 먹어야 컨디션이 돌아온다. #짬뽕

#강화도 #벼

 



사업은 잘되지만… 고독하다… 정말… 집에 돌아와 누워서 천장을 바라보면… 하……


대한민국 막장 드라마의 시초 #인어아가씨 의 역사적인 장면. 바로 이 현장에 내가 있었다. #MBC #드라마국 #TV제작1국 #제작운영부


궐련형 전자 담배 피우다가 피우니 똥 맛이네… (뇌에서 느껴지는 만족감은 더 뛰어나지만 ) 이렇게 끈게 되는건가?


#qcxmini 터키에서 출발해서 지금 프랑스 도착했단다. 경유지인가?



사실상 어머니가 내 신용카드를 쓰시기 때문에 용돈이 의미가 있나 싶은데. 그래도 현금이 짱인가 보다.. 현금 계좌 이체 해드리니 엄청 좋아 하시네 ㅎㅎㅎ



나는 어머니가 어디 가신다고 하면 꼭 모셔다 드리고 모시러도 간다. 어머니가 대중교통 이용하다가 미친 사람들에게 험한 일 당할까봐 걱정되서 그런다. 나도 다행이 사업한다고 시간적인 자유가 있기도 하고.


I created a group for Qcx mini users on Facebook

수년전 완전 초짜 신생 업체라고 해서 내가 키워줬고 나중에 머리가 컷다고 변해가는 업체 사장을 보며 씁쓸해 했었지. 그리곤 난 그들을 내 쳤고. 일을 끈어버렸다. 최근 카톡 사진을 보니 골프 치러 다니던데.. 니가 그럴 짬밥은 아니지. 나도 안치는 골프를 니가? 샴페인을 너무 일찍 터트리면 폭망

이 증상이 뭔가? 입맛도 없고 팔 어깨가 무겁고 축 쳐짐. 턱에도 힘이 없어 입이 벌어짐. 심지어 혀에도 힘이 없다. 코로나 재확진인가 싶어 검사 했지만 그것도 아니고. 몸살도 아닌거 같고. 간이 안좋은 건가? 사업이 근래 잘되서 긴장이 풀리는 심리적인 문제인가?

우리집 건물 관리시무소 방송에서 집에서 전자 담배 피우지 말라고 하던데. 아니 이게 다른집에서 냄세가 난다고? 전자 담배는 뿜는 순간 바로 사라지던데. 냄세도 안나고.

순풍산부인과 박영규의 명언중에 “절대 남에게 나의 경사를 말하지 말라. 화약을 품고 불속으로 들어가는것이다” 이말에 공감한다. 사람들은 면전에서 축하해주고 뒤에서 시기 질투 하더라. 그리고 날 따라하려고 하면 그때부터 경쟁자가 한명 더 느는법이다

 


해외 사람들은 중국제에 대한 거부감이 별로 없나봐. 난 옆에서 아무리 좋다고 해도 중국제는 절대 쓰기 싫음



옛날에는 학교 선생님들 뿐아니라 학원 선생님들까지 애들 팻다. 난 학원 원장님에게 귀싸대기 죽탱이 빳따 까지 맞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