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입주청소 매탄동 원천동 이의동 광교 하동 망포동 이사 30평 업체

영통구입주청소 매탄동 원천동 이의동 광교 하동 망포동 이사 30평 업체
  
 입주 하시고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먼지..이게 박멸이 어려워서 인내심을 갖고 하셔야한다고ㅜ
더럽움이 있는곳 깨끗함이 필요한곳에 늘 함께 하겠습니다


나머지 방에 있는 수납장
많은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코로나소독을 예약하실 수 있도록 
습한 환경의 욕실은 곳곳에 물때가 많이 껴있습니다. 타일 역시 검은때가 많이 껴있습니다.
가능하며 숙력된 전문가로부터 안전한  공간으로 책임지고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창틀에 먼지가 소복히 쌓였습니다.
청소 실시간 내용 공유해주시고 사후관리 잘해주시네요
그 전까지 진행하는 모든 청소에도 집이 깨끗해진다는 느낌을 크게 받지 못하지만
진행하면서   모두 제거를 해드렸고 제거 해드린 곳 또한 모두 깔끔하게 청소를 해드렸습니다
빈대, 진드기, 벼룩, 먼지 다듬이, 바퀴벌레, 개미, 쥐 등 여러 가지  끊임없이  괴롭힙니다. 
영통구입주청소는 그냥 대충 닦는게 아닌 꼼꼼하게 구석구석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닦아드려용


몰딩과 도배지가 만나는 곳 도배풀 최대한 닦아주세요
청소를 하고나니 완전깨끗!
신혼집 청소였어요, 
크대의 물때와 진득한 오염물들을 모두 제거하며 후드 및 분리되는 선반은 모두 탈거해서 깨끗히 닦아놓았습니다. 
사장님들도 엄청 친철하시고  만족스럽습니다.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춰서 진행해주셨어요 청소상태도 마음에 듭니다 덕분에 깨끗한 신혼집에 입주할 수 있어 좋아요


주방.욕실.베란다(바닥청소기준)의 타일.줄눈.실리콘의 오염은 청소후에도 유관상으로 차이가 없어 보일수도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냉장고도 요청해주셔서 같이 했네요.
이제는 감기처럼 가볍다고는 하지만 휴우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기에 쉽게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방역고민 해결을 목표로 하며 고객 맞춤형 최상의 해결책을 제시하는 철학을 가지며 설립 되었습니다.
저흰 모든 대표님들께 싼값이 아니더라도 싸구려 쓰면 안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영통구입주청소는 그냥 두게 되면 기름 찌든 때 냄새의 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청소를 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벽면 그리고 각종 스위치의 묵은 먼지를 제거하면서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청소 미비한점이 있다면 제가 찾기 전에 미리 전화로 왜 미비했는지 잘 설명해주셔서 후처리도 깔끔하다는 인상 받았습니다. 
물론 .. 오염도가 너무 심한데 반짝반짝 깨끗하게 만드는것도 쉽지않습니다


코로나19는 감염된 사람의 호흡기 침방울을 통해 전파되는 만큼
골판지 사이에 숨어서 들어오는데 바퀴벌레는 자기몸을 축소시킬수있는 능력이 있어서 큰바퀴도ㅜ저런데숨는다네요ㅜ
창틀이 검은색이라 먼지가 눈에 더 잘 띄는거 아시죠?
남은 잔 짐들은 복도에 모두 꺼내두었습니다!
집안을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을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심지어 대표가 일선에서 가장 열심히 방역작업을 한답니다
고객님 댁은 거실 복도 현관 등에 고급스러운 포세린 타일이 광활하게 펼쳐져 있습니다.
배수관, 화장실, 창틀 등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영통구입주청소는 아들을 위해 깨끗하게 새학기를 시작하라고 준비해주시는 어머님의 마음을 담아 더 세심하고 정성껏 청소에 임했습니다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요 ~


늘상 자주가는 신축아파트보다는 조금더 신경이 쓰는듯(?)한 느낌이에요.
날씨가 추워지며 안보인다 싶었지만 슬글슬금 기어나오는 바퀴와 쥐들... 또 뭔지도 모르겠는 벌레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시멘트, 실리콘, 석고, 마감처리, 기타 등등...
앞으로는 더 열심히, 더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의 집을 방문하기로 결심했습니다.
35년된 아파트였기에 저또한 별기대 없었고,
사진이 답이예요 ㅋㅋㅋㅋㅋㅋ
​화장실에 숨은 곰팡이와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 현장이었습니다.


베란다 사진입니다. 여기는 바닥 타일에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페인트 자국이 있었네요.
2일전 예약해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막막했던 청소를   시원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 닦일까 했던 찌든때도 지워주시고 소독이며 피톤치드도 뿌려주셔서 집이 새집이 되었어요
영통구입주청소는 각별히 분진과 공사오염도, 흙 먼지 제거에 중점을 두고 입주청소를 진행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늘 어수선하고 복잡하기 마련이랍니다.


하청 없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청소하기에 그만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현장에 못 오시는 관계로 미리 비밀번호 알려주셨고 오전 8시에  시작하고 오전 11시에 깔끔하게 마무리가 됐습니다
제가 못버린박스가 있었는데 이박스가 바퀴벌레가 젤 많이 딸려서 들어온데요.
꾸준한 문의와 꾸준히 들어가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보면은 말이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