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입주청소 청운효자동 청운동 신교동 궁정동 세종로 이사 사망자집정리 업체

종로구입주청소 청운효자동 청운동 신교동 궁정동 세종로 이사 사망자집정리 업체
 
창틀에 먼지가 소복히 쌓였습니다.
각별히 분진과 공사오염도, 흙 먼지 제거에 중점을 두고 입주청소를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신축아파트라면, 게다가 인테리어 공사까지 이루어진 상황이라면 더더욱 전문적인 청소가 필요하답니다.
저 역시 이런 부분으로 인해 같은 동질감을 느낍니다.


재질도 고급인지 떨어지긴 잘 떨어졌습니다^^!
검증된 안심 소독제를 사용하여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소독해 드리고 있으니 쾌적한 실내 환경
35년된 아파트였기에 저또한 별기대 없었고,

인테리어 업자와 겹치는 바람에 청소시간이 조금 지체되긴 했네요. 원래 이러면 안되오ㅛ^^
덕분에 보람 있는 하루여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욕실은 미끄럼방지패드가 깔려있었는데 일단 청소오시기전에 제가 제거를 했는데 오염도가 너무 심했어요
종로구입주청소는 하지만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업체를 선택할 때 어렵다는 분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어요.
숙소 새로 입주하는데 깔끔하게 청소 잘 해주셨습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역시나, 청소 끝나고 보니 천장 윗부분까지도 깔끔히 청소되어있었어요.


그래서 곳곳에 지우기 어려운 얼룩과 냄새가 많았습니다.
더욱 살균방역작업에 신경써드렸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열심히 공부를 해서 좋은 결과를 얻기위해 노력하는 우리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꼭 ! 입주청소서비스를 받아보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위험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바깥쪽 유리창 바깥면은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최선을 다해 닦아요. 
화장실입니다 커버 뒷면에 
정말 구석 구석 신경도 잘 써주시고 먼지 한톨 없이 잘 해주셨더라구요 ㅎㅎ


추천 드립니다. 속시원하게 쾌적한 공간으로 다시 생활하실수 있도록 본 업체에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렇기에 수차례 반복작업하여 청소를 진행합니다.
제 생각보다 방과 화장실의 상태가 많이 더러웠는데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엄청 깨끗하게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절하시고 약속시간도 잘지킵니다 굿굿
종로구입주청소는  전 깨끗하게 변신을 시켜놓았습니다!


청소 전문교육을 수료한 업체로써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원룸 입주를 위해 진행했습니다.
창틀에 살포시 앉은 먼지들! 바깥으 여전히 눈이 내리고 쌓여있군요! 하얀지옥같네요!
잘 청소가 되었는지 기본적인 바닥과 천장 벽은 먼지가 남아있지는 않는지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늘 어수선하고 복잡하기 마련이랍니다.
효율적으로 방역을 도와드렸습니다.


적절한도구, 장비를 준비해서 일차적으로 먼지를 털어낸 후 건식기계로 오염물 흡입과정을 합니다.
저희는 하청업체 쓰지 않습니다. 그리고 직원도 본사 정직원들로  진행합니다. 
줄눈 시공은 입주 청소 전에만 시공이 진행되면 되고요
청소 사진 전후 보고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매직폼으로 하나하나 닦고보  샷시가 더욱 더 환해보이네요~


 붙박이장 서랍, 전등 커버, 작은 창 등 탈거할 수 있는 것은 탈거하여 안쪽의 작업 분진 및 벌레 사체 등을 제거합니다.
종로구입주청소는  방문해 서 모든 것을 꼼꼼하게 소독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자재를 사용했는지, 구조는 어떤지, 어떤 공간의 오염도가 심한지, 공사 분진과 먼지 등도 체크해봅니다. 
바닥은 곰팡이가 …
고객님이 한눈에 딱 보셨을때 깔끔하다! 라는 생각이 드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작업 현장 사진은 본문에 소개해드릴 단지와 무관한 단지라는 점!


부모님댁이 오래된 다가구 주택이었기에 오래된 집의 청소가 어려운걸 알고 있었습니다.
이사이틀전 급하게 신청했는데 다행히 전날 청소 진행 가능해서 살았습니다. 
사람 각질뜯어먹고산다네요 우웩
타 지역에서도 오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다보니 특히나 방역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꼼꼼하게 살피고 신경써 달라고 할 정신도 없고 확인할때도 어디를 확인해야할지 우왕좌왕 했는데
얼룩이나 오염은 없었지만 사진과 같이 분진이 많이 떨어져있었으며 모두 제거해주었습니다
전문가와 함께 작업한 후기 아래 사진, 글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종로구입주청소는 약품이나 소모품들 혹은 장비들이 얼어버리는 경우가 많아 여러모로 참 힘들답니다.
정기적인/ 주기적인 코로나 방역을 통해 구성원분들의 안전을 지켜보세요.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깨끗해진 유리를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방충망의 작업 분진을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주방과 화장실, 베란다를 신경써주십사 부탁드렸습니다.
서랍장과 수납장 안 선반 위 청소기 작업 후 젖은 걸레+마른 걸레로 여러 번 닦아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