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버디 부활 언제하나요? 의 답변입니다


버디버디 부활 언제하나요?

버디버디 홈페이지 가면 부활한다고 적혀있는데
언제하나요?
노래 듣다가 추억에 잠겨서..ㅋㅋㅋ
저 카톡도 업무상 단톡때문에 깔아두고 사적으론 잘 안하는데 버디버디라면 할 의향이 있어요 ㅋㅋㅋ 어떻게 부활할진 모르겠지만 노래 듣다보니 너무 그립네요ㅋㅋ

쪽지처럼 오는 거면 좋겠는데ㅎㅎ
업무중, 부재중 상태 이모티콘 해놓고 ㅋㅋㅋ 수신거부 표시 할 수도 있고ㅋㅋㅋ 미접속상태로 접속할 수도 있고..
카톡의 1에 대한 압박이라든지 단톡방에 대한 피로감이라든지 그런거에서 자유로워서 좋을 것 같아요

대세가 이렇다지만 저처럼 기존 sns랑 안맞는 사람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지금의 카톡만큼 점유하기 힘들다해도 의외로 잘될 수도?ㅎㅎ






 

버디버디는 위메이드가 소유하고 있지만, 빠른시일 내에 다시 서비스 하기는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위메이드는 버디버디를 메타버스 사업의 아이템으로써 부활을 예고 하였는데,



메타버스에 필수 요소인 코인 부분을 담당하는 위믹스는 최근 상장폐지되었습니다.



이것으로 메타버스 사업은 매우 불안정해졌으므로, 아마 단시일내에 부활은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이러다가 소리소문없이 묻혀질수도 있음.)



거기다가 메신저 산업은 승자독식구조라, 한번 1위자리를 뺏기게 되면, 돌이키기 매우 힘들기 때문에, 

한번 서비스 종료한 버디버디의 부활이 되더라도 예전처럼 많이 사용할지는 의문입니다.

(이미 후발 앱들이 너무 많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