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r3b 안양천 목동 신도림 자전거 다리 위 투메타 교신 220cm 고드름 일본 국장님 돼지 앞다리살 구이 캔디맨 일기 지식인 등급 바람신 등극


모든 게 영원하지 않다. 옛날에 잘 나갈 때도 영원하지 않음을 알기에 항상 불안했다. 지금은 과거의 잘 나감의 영광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건가 하여 불안한 거고.. 시간은 가고 모든 건 기다려 주지 않기에 더 불안하다.

 
오늘 하루 왼만한 직장인 두달치 월급을 벌었다. 어머니의 기도 때문일까.. 매일 새벽 나를 위해 기도 하고 나서부터 묵직 묵직하게 일이 잘된다

I want to buy a used Mtr3b. Do you have someone to sell?


#안양천 #목동 #신도림 자전거 다리 위다.  산책 나와오면서 오랜만에 투메타 교신이나 해볼까 하고 가져 나왔는데 배터리가 없네? ㅎㅎ\

 

220cm 고드름

 

 

눈 입자가 살아 있네.

 

 

 


이 일본 국장님 유명하신 분인지.. 교신 하나 끈날때 마다 북새통이네요. 이분하고 교신 한번 해보려고
 

 

거실에서 바라보는 눈

돼지 앞다리살 구이에 한잔 하고 자련다. 연휴 끝나고 첫날. 시작이 좋았다

 

 

한국어로 교신하는 일본인

 

난 캔디맨의 일기를 부를줄 아는 여자가 좋다
 

나는 맨션 보냈는데 읽씹 하면 뮤트 박아버림.
 


보니까 우리 성당에서 결혼식 많이 하는데 나도 성당에서 할까? 그런데… 식사는?? 어디서 대접하지. 아.. 일단 여친부터 만들자...

  
지식인 등급 바람신 등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