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 묘지에서 교신하다. RHM8B / Yaesu FT-818ND

파주 외근 중 눈여겨보던 곳에 들렸습니다. 

모 공동 묘지 인데요. 먼저... 고인분들의 명복을 빌며 가방을 열었습니다. 여기 QTH 가 좋습니다.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저기 나무 옆 볕이 드는 곳에 테이블과 밴치가 있네요. 

눈이 있길래 대강 치웠습니다만 얼어서 더 이상 치워지지 않더군요

이렇게 공동 묘지에서의 교신을 시작합니다.  중국 일본 교신만 들리네요. 아무리 불러도 대답이 없습니다. 

될 날 이나 때가 아닌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7메가 잘 터질때 밤에나 다시 와 볼생각입니다. 

 

 

야에스 FT-818ND 기본 번들 안테나로 교체하고 투메타 교신으로 전환합니다. 아니 그런데... 투메타 교신도 아무도 대답이 없습니다....

이 번들 안테나 안좋다는 이야기가 많던데... 역시나였습니다. 집에 두고 온 rh-770 안테나를 가져왔어야 합니다. 

 

그래도 겨우 겨우 고양 마두의 DS1FKB 국장님과 교신하고 내려왔습니다. 고양 마두면 저의 집, 신도림에서도 교신이 잘되는 지역인데. 

오늘 이곳 파주는 고양시 바로 옆이고 산 정상임에도 잡음이 심하다고 하시네요. 이 안테나... 정말 별로... 인가요?...  

군사 지역이라서 일까요??


집에 오니 광명 장우생오리 본점의 오리누룽지백숙이 있네요. 오늘 집에 손님들이 오셨는데 사오셨답니다. 덕분에 맛봤네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