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이마트 이스트팩 가방 eastpak 코카콜라백팩 어머니의 콩나물 국밥 눈오는날 구로동 소니 바이오 p

#신도림 #신도림이마트 장 보면서 운동 나갈 때 할 #이스트팩 가방 삼. #eastpak

#코카콜라백팩 #sota 교신할 때 매고 올라갈 #백팩을 샀다. 분할 구성이 잘되어 있네


요즘 시계에 관심이 많아졌다. 넘사벽 시계는 나중으로 기약하고 내가 살 수 있는 선에서의 시계부터 수집해볼까?… 눈이 간다 자꾸. 예뻐 보이고. 어릴 때는 짝퉁 샀는데 나이 먹으니 짝퉁 절대 안 하게 됨… 내 일단 스스로에게 창피하고 짝퉁은 정품의 감성을 대신할 수 없다. 무전기도 마찬가지다 요즘 중국산 무전기들이 엄청난 가성비 대우를 받기 시작했음. 하지만 난 절대 중국산은 안삼. 중국산에는 감성이 없다. ㅎㅎ 이러면서 어제 중국산 안테나 하나 주문했다. 이건 진짜 써보고 싶었다.

어머니의 콩나물 국밥

 


내 수면 의자다. 불면증 환자인 나 지만, 이 의자에 앉으면 코를 골다 깰 정도로 잠이 앉은체 든다.  오늘 내 방 침대와 책장 협탁 티브이 의자 등등의 위치를 바꾸었다. 진작에 바꿀걸…  훨씬 좋네


눈 오는 날 구로동

맥북을 두대 갖고 있으면서 나온 지 십몇년된 소니 바이오 p 블랙을 갖고 싶은 이유는?…

 


나 아마추어 무선 따돌림 당하는건가? ㅎ 아니 내가 방금 콜 했는데 아무도 대답 안 하더니 옆 주파수 보니까 사람들 대화중임. 콜 주파수를 일단 통해 자기들도 연결됐다는 건데. 그럼 내가 콜한 건 왜 대답 안 했을까?… 나 왕따?…

 



지옥에서 기어 올라온 나인데.. 지금 제 2의 인생의 큰 위기를 겪고 있다. 매우 심각한 상황이다. 몇 개월 내로 결판를 봐야만 하는 상황. 요즘 일을 평소 몇 배로 열심히 하고 있다. (원래도 남들 몇 배로 일하지만) 다시… 나에게 예전 잘 나갔던 시절의 기회가 다시 오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자신의 빚 때문에 자녀들까지 죽이다니…. 참으로 무식하다… 빚이 자식에게 갈까봐 그렇다지?… “한정승인” 신청하면 빚 대물림 안된다…



수천 년 전 우리는 연방 유목 민족이었다. 당시에는 여러 인종이 섞여 같이 살았다고 한다. 우리는 단일 민족이 아니다. 우리 직계 조상의 땅은 카자흐스탄이며 백제와 신라도 한반도가 아닌 중국 본토에 있었다.


문의 전화가 왔는데. 여자가 말이 엄청 많다 목소리도 엄청 크고 횡설 수설. 오죽했으면 팀장 한 명이 이  사람 일 받지 말자고 하네 ㅎ 미친놈 같음



예전에 거제 가덕도에서 6000년 전의 유골 집단 매장지가 발견됐는데 유전자 검사 결과 독일 계로 밝혀짐. 그 멀리서 그들은 왜 온걸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