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림천에 말조개가 있다 / 아마추어 무선 교신 인증들

오늘 일정때문에 이동중 ds1tws 국장님이 사는 동내로 추정되는 곳을 지나는데 이렇게 떠억~!~ 3단 지피가 서 있더라. 여기구나!!! 싶더라. 

오늘 옥상 교신 #6k2lag 파주 / #ds1lqn #군포 #너구리산 정상에 있는 국장님과 교신

 

 


#도림천 에 #말조개 가 사는 증거. 엄청 클걸로 보인다.

평화로운 #도림천 #잉어 킹


#문래동 과 #목동 #하이페리온 사이 #안양천 산책로 밴치에서 교신중이다 

동감 리메이크 개봉으로 인해 아마추어무선 여성 국장님들이 많이 생겼으면 한다.

 

 

서울 경기에 조만간 지진이 일어날거 같다. 내 코가 개코인데 몇일전 부타 계속 가스 냄세가 나더라. 서울 우리 동내나 드라이브 한다고 일산 파주 김포 다녀도 가스 냄세가 난다 지각 균열로 인한 가스 분출로 지진 전조 증상이라고 하던데. 나 부산 잠깐 살때도 가스 냄세 나고 지진 났다.

 

 

 


안녕하세요 DS1TXY 입니다. 저의 샤크룸을 소개합니다. 일끈나고 여기 앉아 힐링한답니다.

 

 


아 목욕해야 하는데 힘어 없어 못하겠다. 누가 나 목욕좀 시켜주라… 나가시 급으로… 요즘 나가시 얼마지?


오늘 일정때문에 이동하던차. 내 모교앞을 지나 갔다. 엄청 많이 변했더라. 신축동 사이로 과거 내가 공부했던 적벽돌 건물이 얼핏 보이는데 참 많은 생각이 들었다. #서서울생활과학고등학교

 


어제 부터 일일이식 중이다. 가뿐하긴 한데 배가 고프니 심리적으로 약간 불안감이 온다 ㅋㅋㅋㅋ

전에 살던집 겨울 가스비가 최하 40-70만원 나왔다. 관리비는 따로 36만원 정도 나오고. 심지어 겨울에 집에서 패딩을 입었고 방에만 불을 땟는데도 불구하고… 이 미친 가스비 때문에 이사 나온거

 

#Ds1iwr #방화동 국장님. 아마추어 무선 선생님 같은 분이다. 오늘도 새로운걸 배웠다. 옥상에서만 교신 하다가 방 창틀에 브라켓 달고 안테나 #rh770 로 아무리 CQ날려도 iwr국장님하고 연결이 2주간 안됐다. 안테나가 방화동하고 정 반대로 등지고 있어서 그런가??.. 싶었는데. 지금 내 방에서 국장님과 오늘 이렇게 연결되어서 기쁘다

 

족발에다 소주 한잔 하고 싶다
 

차은우 진짜 잘생겼네. 하지만 전성기 시절 송승헌에 비할까!!!


이태원 참사때 나는 고된 일을 마치고도 잠이 안와 수면제 먹고 자고 있었다.

 

 

 


기타 교신 인증 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