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 QRP 최대 교신 거리! 거리가 무려 9082.6KM 그리고 강화도 원투 낚시 다이와 마르세유 구멍치기 벽치기용 로드 릴 셋트 mc10m71


​ 

 

어머니의 짜장 계란밥



오늘 해도 다 안떳는데 아픈 몸을 끌고 끙끙대며 #강화도 #원투낚시 를 다녀왔다. 심지어 물때가 지나갈때까지 했지만 입질 두번 받고 꽝 쳤다. 간김에 핸디로 cq를 계속 날려봤지만 또 아무도 대답 하지 않았다. 저번에 이어 다시 결심한다… 난 바다 원투 낚시랑 안맞아 다신 안한다…


ㅎ 어머니가 그러시데? 넌 고생을 직싸게 해봐야 안하는 성격이라고. 맞다. 이제 깨달았다. 안할란다.  #낚시 #fishing

어머니도 꽝



#다이와마르세유 구멍치기 벽치기용 로드 릴 셋트 #mc10m71  #마르세유 도착했다! #daiwacoronetiimc106171   #낚시 #피싱 #fishing  #daiwa #다이와


구로동 경남빌라와 신구로자이

 

구로동 희훈타워 현대파크빌 두산타워 

 

 


 

 

 


 
   
오늘 많이 지치고 슬픈데. 그러지 않기로 했다. 그럼 안되는 사람이니까.

 

 

 



오늘 점심 어머니와 드라이브를 하며 상의를 했다. 명쾌해 졌다. 이제 머리가 안아프다. 소홀했던 본 사업에 다시 매진 하자.. 여기가 천국인데 어딜 다른데를 기웃거렸나? 솔직히 어찌보면 이만한 직업이 어딧나? 주변에서도 다 부러워 하는 내 일을 사랑하자!!
근래 몇달간 있었던 일들 이야기 들으면 놀랄걸? 나 한 6년은 늙은거 같다



저는요 뭐랄까.. 이미 인간의 극한의
한계를 넘었달까? 이미 그 상태…

 

 


이건 바로 얼마전 사진이다. 멋지지? 여기가 어딘지는 비밀이다...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않은 곳. 나중에 다시 와볼 참이다. 이 날은 물때도 안맞았고 채비도 잘못 준비해 갔다. 조용하고 좋더라...

 



으아악!!!!!최대 교신 거리!!!
거리가 무려 9082.6KM !!!!! CW QRP
미국  스텐포드 대학교 아마추어 라디오 클럽
#W6YX USA flag USA
DAVID B LEESON
STANFORD AMATEUR RADIO CLUB


 

 


오늘은 미국 포틀랜드 거리 8469km #K2PO 국장님. USA
WILLIAM Y CONWELL
6224 SW TOWER WAY
PORTLAND, OR 97221
USA #cw #qrp

 


 


주문한 뱃지 도착

 


유통기한 지나 못드시는
크릴오일 오메가3 저에게 버려 주십시오. 이걸로 뭐 만들게
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코피가 나더라



나 아까 ufo 본거 같다. 운전 하고 있는데 어떤 건물 위에 회색 구형 5-6m 크기가 떠 있었다. 에드벌룬인가? 하고 다시 보니 사라졌음

 

 등 긁으면 하루중 가장 기분 좋은 순간이 바로 이 순간 인거 같다.


바다낚시에 민물 딸기 글루텐을 쓰면 안먹힐라나요??

 

 


인스타에 소아백혈병 아이를 구독중이다. 예전에는 남의 고통 슬픔에 공감을 잘 못했다. 나이를
먹어 갈수록.. 내 살과 뼈가 아파올 정도로 공감이든다..  눈물도 많아져서 픽 하면 눈물이
나온다

 



얼마전 모 여성 지휘자에게 댓글을 달았다. 그런데 쌩까더니 어떤 의사가 댓글 다니끼 답변 하더라. 바로 팔로 끈었다. 야. 내가 그 핫바리 의사 보다돈 더 번다… 쯧쯧.

 



운전 하는데 라디오애 불우이웃 돕기 사연이 나오더라. 할아버지는 중증 치매.. 아빠는 뇌졸증… 동생들은 6명… (결론적으로 본인 포함 애 7명) 이 이야기 듣자 마자 쌍욕이 나오더라. 아니 그렇게 심하게 못살면 애 7명을 낳아? 그리고 도와달라고? ㅈㄹ 하네.

 




나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듯.. 살찌기 전 내 모습만 인정하고..지금은 부정한다….





아버지는 두부를
좋아 하셨다.  난 별로… 무맛. 없을 무 맛. 너무 심심한 맛

 

 

 



난 굴 성게 멍게 해삼을 안먹는다. 비린내가나… 엄마 아버지 양쪽 집안 통틀어 나만 이런다.. 다만 석화는 먹는다 포장마차 석화또는 바다에서 바로 캐먹는 굴은 비린내가 안나. 어릴때 막내 이모가 바다에서 굴 캐서 먹여 줬는데 이모 손까락을 깨물었다 ㅎㅎ 실수. 그 때 굴 맛은 꿀맛… 어릴땐 특정 이모와 외삼촌을 형 누나 라고 불렀다. 나이 차이가 별로 안났다.

 

 


무슬림 국가. 공산주의 사회주의 국가와 그 출신 국가 인간들을 쓸어 버려야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