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m는 실패 2m DS1IWR 국장님과 교신 성공 서일순대국 한강불꽃축제 홍대 막걸리 아저씨


외근 나온김에 시골길 어딘가에서 단파 hf 40m 교신을 시도합니다. 역시 대낮이라 교신에는 실패 했습니다. 

추수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2m 교신 시도 했으나 이거도 실패. 

.

.

.

 

이 이후

퇴근하고 집 옥상에서 2m로 방화동에 사시는 DS1IWR 송인현 국장님과 교신에 성공했습니다.

직선 거리로 10.5km 입니다.

 

 


전날 술마시고 새벽 5시 일어나 서일순대국을 혼자 먹으러 왔다.

면도를 했더니 5살 어려보인다. 하지만 수얌이 있는게 더 익숙한..


내가 참다 참다 한마디 함. 아니 질문도 못하냐? 내가 몇일전 게시글을 올렸는데. 내글 댓글에 내가 뭔말하는지 모르겠다는둥 자격증은 있냐는둥 기본도 모른다느니 비아냥 대는 인간. 너는 태어날때부터 다 알았냐? 지금 다른 국장님들이 대신해서 싸워주고 있는데. 내가 직접 등판해야 겠다 싶어나섬

우리집에서 #한강불꽃축제 보인다

 


홍대 막걸리 아저씨 근황이란다. 나랑도 옛날에 사진 찍었었다. 살도 많이 빠지시고 머리도 하얗게 백발이 됐다. 그땐 이분도 젊었는데. 목소리도 우렁차고.. 참 시간이 빠르다

 

 

 

어제 나에게 비아냥댔던 외국인… 결국 그룹에서 강퇴 당했다. 그 사람글이 삭제되고 안보인다. (내가 해당 그룹장에게 탄원서를 냇거든. 저 사람으로 인해 초보자들이 소극적 참여 하게 될거라고.

 

 

 



내가 예언 하건데 네이버는 몰락하고 다음 카카오가 득세한다.



천일염 몸에 오히려 안좋을거 같다. 미세먼지 중금속 다 내려 앉아 굳힌 소금



집똥가리쌩주 해리피아 민들레영토




태국은 70명중에 1명이 트랜스젠더라고 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