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구입주청소 내수동 경희궁의아침 이사청소업체

종로구입주청소 내수동 경희궁의아침 이사청소업체 


​들어낼수있는것들은 모두 들어내서 꼼꼼히 작업해드립니다.까맣게 기름때와 먼지들을 확인한 후 자체적인 노하우 바탕으로 꼼꼼하게 
화장지걸이대와 유리 그리고 실리콘 주변에도 유리물때와 흙먼지 등이 앉아있네여 
오늘은 화장실 두곳및 현관입구 줄눈시공을 했어요


여기 잘하지만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생기더라도 회사에서 다 처리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그 점을 더 믿고 맡겼을 것 같어요.
시간과 퀄리티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고객님께서 냉장고 도 요청해주셔서 함께 했어요
주방의 경우 기름을 자주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구석구석 찌었을 때가 많네요.


무작정 철거만 했다가는 가스는 온데간데 없고 설치때 다시 주입을 해야 하므로 비용도 더 많이 들어갈수 밖에 없어요
특성상 현재 거.주 중이신 공간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공간을 작업해줘야합니다
 위생과 청결에 조금 소홀한 부분이 있었기 때문에 전문 업체 통한 대대적인 케어 진행하시게 되는 것 같아요.
욕실은 도자기나 수전류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드러운 수세미 사용하여 공사분진을 최대한 제거하고 있어요


종로구입주청소의 창틀의 먼지는 물론 창문도 잘 되어 있고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 안쪽과 욕조 안쪽, 하수도 구멍 부분도 깨끗하게 되어 있었어요.
먼지가 너무 많은 곳에서 작업 후 목이 아플 정도였어요.
손님이 짐을 최대한 한쪽으로 모아놔서 조금 편했어요.


화장대와 붙박이장 안쪽에 톱밥과 먼지가 많이 있어 제거 후 깨끗이 해드렸으며
바삭 변신해볼까 합니다. 헤헷!
조명이 화려해서 입구에서 예쁘면 들어올 때 기분이 좋아지는데 합격이었어요.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어요.
고소 작업 위험 요소는 추락 위험입니다.
현관을 열어봅니다.


창틀 전용 클리너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적으로 닦아냈어요.
화장실의 더러운 세월의 흔적과 낡은 물때도 말끔히 지웠어요.
한창때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걸레가 너무 딱 맞아서 한쪽은 겨우 벗깁니다.


종로구입주청소를 통하여 수납장 및 수납칸막이는 전체탈거 진행하여 보이지않는 내부까지 깨끗하게  하여 드립니다
대부분 창틀 작업에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이에요.
그럼 어디 업체에 맡기느냐~~당연히 경험 많은 저희죠
 사용을하던 물건들이 하나하나씩 정리되어지는 것을 지켜보는 가족들의 마음이 얼마나 슬프고 맘이 쓰리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있어요.
그 후드과정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만져보니 기름때가 달라붙어 있었어요.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손길로 더 깨끗해진 집에서 가족분들 행복 가득하시길 바라겠어요~
이런 날 하다보니 온 몸에 땀이 비 오듯 줄줄입니다..
유해물질 같은 것이 남아있는 새집증후군도 걱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베란다에 있는 배수구도 분리 후 실시합니다.


하지만 한번만 닦아 놓으면 그것 또한 몇 년 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을 겁니다.
기술자가 있는 업체 이용하도록 권장하는 겁니다.
사장님이 중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특히 먼지가 많은 부분도 체크해서 신경을 쓰고 있어요.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검수 진행했는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도 완벽히 되어있었어요
음식이 만들어지므로 확실하게 조치해주어야 한답니다 !


팀장님에게 직접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진행과 고객 만족도도 높이고 있으며, 이 부분은 팀장님의 순수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것종로구입주청소 이라고 자부합니다.
먼저 문틀을 깨끗하게 한 후 유리전용세제 골고루 살포하고 유리전용타월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방법으로 모든 오염물을 제거하였어요.
구조상 거실에서 가까운 위치로 보이는 주방이 다른 사람의 시선에서도 그렇고 언제든 들어오자마자 먼저 보이기 때문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됩니다.


전체 거주자분들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집안 구석구석을 하게 됩니다.
창틀 틈새까지 꼼꼼히 할 수 있는 전용도구로 틈새까지 꼼꼼히 베풀어 물로 여러 번 닦아 깔끔하게 마무리했어요.
훨씬 늦게 마쳤네요 수납이 어마어마 하고 하면 할수록  할것이 많이 튀어 나오던 그런 집입니다
저희 직원이 돌침대.흙침대 많이 처리 해봐서 손쉽게 작업을 했어요.
이 위에 내려앉은 먼지도 놓치지 않고 닦았어요.


제 자신도 100% 만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대치 낮춰 맡긴 이유지만 경험해보니 전문가는 정말 믿어도 좋았어요.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오염을 확인하고 바로 시작했다구요!
우선 언제 오는지 일정을 빨리 확인해 주신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집이 작을수록 조금만 정리 안해도, 지저분해 보이죠.
앞뒤 오염을 꼼꼼히 제거하고 기름때와 오염을 친환경 세정제로 녹입니다.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섣불리  나서서 하지 마시고 처음부터 업체에 맡기시는게 시간과 비용을 아끼시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종로구입주청소로써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각종 공사의 먼지나 잔여물, 오염, 유해물질을 제거합니다. 
한쪽은 검은 얼룩이 두껍게 쌓여 있어요
자주 이렇게 전체적으로 맡기는 게 아니라 하루 정해 결과가 나와야 하는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잘 맡긴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