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포크 냉장고 삼성전자 RF85B9002AP 4도어 875L 조합형 22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삼성전자 RF85B9002AP 4도어 875L 조합형 22년형

 

색상

제조회사 삼성전자 
등록년월 2022년 03월
품목 냉장고
4도어 ○
총용량 875L
냉장 522L
소비전력 55.9kWh(월)
냉동 353L
에너지효율 2등급
색상 전체도어 선택형
독립냉각 ○
방식 상냉장 하냉동
컴프레서 인버터


야채실
긴채소보관실 ○
선반
접이식선반 ○
전문변온실
전문변온실 맞춤보관실: 7단계
아이스메이커
슬림 ○
편의
김치전문보관 ○
내부조명 무드LED라이팅
디스플레이 히든심플디스플레이
위생
탈취 ○
스마트기능
WiFi ○
그외기능
미세자동정온 ○
KC인증
적합성평가인증 R-R-SEC-RF85B  
안전확인인증 SE07003-21007

 


< 비스포크 냉장고 사용자 후기 >

 


기존 냉장고와 차지하는 공간은 비슷한데 내부는 훨씬 광활하며 각 존 마다 구분활용도가 높습니다. 디자인 , 컬러 깔끔하고 타사 보다 먼지 시작한 디자인이라 믿음이 훨씬 가는 것 같습니다. 배송, 설치까지 만족도 최상입니다.

 


 최고예요

배송 처음에 1-2주 정도 걸릴가 같다고 했는데 일주일 안 되서 왔습니다. 삼성 설치 기사분들이 오셔서잘 설치해 주시고 기존 냉장고도 수거해 주셨습니다.부모님 쓰실거라 외부 액정 같은거 없는 모델로 ?는데 심플하니 좋네요. 무엇보다 우측 하단 한칸을 여러가지 용도로 쓸 수 있게 개별 온도 조절 되는게 마음에 듭니다.

 



저렴하게 너무 잘 구매했어요 매장보다47만원 정도 저렴하게 구매했어요디자인 예뿌고 무엇보다 안에 구조가 넘 맘에 들어요그리고 한달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일주도 안걸렸네요감사합니다


시골 집에 냉장고가 고장나서 구매했는데 냉장고 잘 설치 됐고 설치 기사님 시간 정확, 친절하게 잘 설치해 주셨습니다!
  

 

 


배송 정말 빨라요..생각보다 빨리와서 더 좋았어요. 원하고 사고 싶었던 냉장고. 맘에 쏙 듭니다..할인도 많이 받고, 기사님들도 친절하시고요. 만족합니다..

 


 갑자기 냉장고가 고장나서 사게?는데 배송도3일정도로 빠르게 왔고제품도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설치 기사님도 친절하십니다


디자인깔끔하고 쓰기도 너무 편해요.배송기사님도 친절하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ㅋ

 

 


역쉬 전자는 삼성이죠~서비스도 삼성이네요~디자인 최고죠!


넘 맘에 쏘옥 들어요 생각했던거 보다 커서 깜짝 놀났어요만족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