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카드 시세


포켓몬카드 시세
이거 얼마나 할까여?


1. 15000원 정도

2. 20000원 정도

3. 18000원 정도

4. 7000원 정도 입니다.



리그레 진화 시킬까요?
슈퍼리그에서 좋다고 나오는데 진화 시킬까요? 진화 시키면 예상 cp값이 1100얼마였던거 같은데 진화 시키로 1500까지 키우는게 좋겠죠? 아 긴데 이 리그레가 사이코키네시스를 가지고 있어서 진화 시키면 또 사이코키네시스가 사라질거 같고..


어디서 보신지는 모르겠지만 슈퍼리그에서 리그레 사용하지않습니다 .. 한번도 본적도없구요 그리고 진화 시키면 사이코키네시스 그대로 들고갑니다




띠부실
사촌 동생 두 명 줄건데 싸울까봐요.
둘 다 유명한 포켓몬이었으면 좋겠어요. (호불호 없는...)

하나는 이상해씨 같은데 하나는 뭐에요?
둘 다 애기들 좋아하겠죠? 7살 입니다!




아무래도 이녀석 같습니다


브케인

이름은 브케인이에요!



세대는 다르지만

이상해씨와 같이 스타팅 이네요 ㅋㅋ

그래두 7살이면 좋아할거같아요~~

안싸우고 사이좋게 나눠같기를 ㅎㅎ..





3ds 시리즈 중에
뭐가 제일 재밌나요?
순서대로 좀 알려주세요(그 그란돈버전은 해봐서)





썬문만 제외하고 아무거나 하셔도 무관하구요

포켓몬 많이잡는게 좋으면 울썬문 하시면됩니다






포켓몬고 7km 알 깼는데 왜 포니타 안나오나요..?
날씨가 되도 안나오더라구요., 왜 그런거에요? ㅠㅠ




7km 알에서 포니타가 무조건 나오는 게 아닙니다. 7km 알에서 나올 수 있는 중 랜덤으로 한 마리가 부화하는 거에요.




뱅크 무료화 질문
무료화 되면 기존 이용권 구매 안 해도 이용 가능하다는 건가요?




얘내들이 착해져서 무료화를 해주는게 아니고

내년부터 3DS 결제하는걸 없애면서 더이상 구매를 못하게되니까 무료로 풀어주는거예요

무료화되고나면 구매를 하고싶어도 못하게되는거죠





소드 포 홈 질문
소드를 데이터를 지우고 다시 새로 키울려하는데
제가 홈으로 연동하고 스타팅 세마리를 배포 받았었어요
만약 소드 데이터를 지우고 다시 재 연동해서 재배포 받을수있을까요?




홈배포는 계정단위라서 계정까지 새로 파셔야 재배포받으실수있습니다





포켓몬 김
요즘 새로나온 포켓몬 김의 렌티큘러 칩 시세는 아직 없나요? 있으면 시세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별로 가치가 없습니다.




카드 시세 좀 알려주세요.
카드 시세 좀 알려주세요.

샤미드 GX
리자몽 VMAX 거다이맥스
레쿠쟈 VMAX 다이맥스(CSR)
가라르 프리져 V(RR)




샤미드 GX는 한 3000~15000대정도

리자몽 VMAX 거다이맥스는 20000~30000대?

레쿠쟈 VMAX 다이맥스(CSR)은 캐릭터 슈퍼레어기 때문에 갚어치가 조금 나가서 30000~40000?

가라르 프리져 V(RR)은 한 3000~10000정도 되겠네요







제가 메뚜기 닮은 포켓몬을 찾고있습니다…어떻게 좋을까요..? 메가니움도 괜찮고 세레비도 괜찮은데 도저히 메뚜기 닮은 게 뭔지 모르겠어용 ㅠㅠ…제가 메뚜기를 카톡프사로하고 게임닉넴에나 프로필 도 메뚜기로 팔정도로 좋아하는데..





아마 메뚜기랑 비슷하게 닮은 건 있어도 똑같이 닮은 건 없을 거예요 아마 핫삼으로 진화하는 스라크나 쪼오오금 비슷한 에버라스나 노고치나 세레비나 나무 돌이랑 나무지기 비브라바 등등 일뿐일꺼욜 (2세대 안) 제 눈에 이것들만 좀 비슷 하서 이거밖에 모르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