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무선기사 3급 전신급 합격!!!


3급 전신급 합격했습니다 쪽팔려서 시험 보러 간다는 말도 아무에게도 안 했네요 ( 지난번 시험 때 과목 하나 통채로 오엠알 미기제로 어이없는 탈락) 이번에도 떨어지면 진짜 쪽팔리는 건데. 합격자가 적었다는데 다행입니다.

 

 


오늘 축하를 많이 받았다. 내가 창피해서 말을안 했지.. 이때 어처구니없이 떨어지고.. 자괴감이 많니 들었다.. 내가 인간이 맞나? 싶고… 어찌 합격한 시험지를 두고… 한 과목 통채로 오엠알 카드에 적지 않아 탈락 … 전파 진흥원 건립 이래 최초의 남자가 바로 나 다…

 

 


어머니가 베스트 프렌드 중 한분과 의절을 일 년 가까이 하셨는데 오늘 다시 화해를 하시고 지금 한창 통화 중이시다 ㅎ 오늘은 참 여러모로 기쁘다

 

 



It is two months after ordering Qcx-mini. When I asked qrplabs that it is too late, they promised to work on it first and send it to me early next week.
#EFHW #trusdx #ats20 #Qcxmini #qrp #저출력교신 #hf #hamtransceiver #아마추어무선 #아마추어햄 #ham통신

 

어제 #노량진수산시장 앞 도로. 물에 잠겨 통제 중

#독산동 #우시장 의 추억의 #국빈관 을 아는지?  룸 잡고 한잔 할까? ㅎ #국빈관관광나이트클럽

 


드디어 빛을 발하는구나. 이번 국가적 재난이 나에게 기회가 됐다.. 전국에서 문의가 빗발친다. 많은 팀을 확보해두고 빠릿빠릿한 팀장들을 세워 둔 게 신의 한 수. 지금 우리 모든 직원들 눈에서 안광이 뿜어져 나온다. 뭐든 기회는 인생에 한두 번뿐이다. 모두들 집중하라고 지시함.
 



최근 시작한 다이어트 방법은 오래 씹기이다. 내가 어느 날 밥 한 숟갈을 먹고 몇 번 씹나 지켜보니 2-3번 씹고 삼키더라. 요즘은 밥알 한 개 한개 다 씹어 천천히 넘긴다. 그다음부터 위장이 편해졌다. 위가 없어진 거 같다. 날씬한 사람들 보면 오래 씹더라고. 이게 포인트 아닐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