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블 노 튠 엔드 피드 하프 웨이브 안테나 Portable no tune end fed half wave antenna 시험


엄청난 더위 입니다. 지구가 멸망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북극의 빙하 70억톤이 녹았다고 하네요

포터블 노 튠 엔드 피드 하프 웨이브 안테나 Portable no tune end fed half wave antenna 가 도착했습니다.

 

기존 보유하고 있는 제품의 이 전 모델인거 같고 크기가 더 큽니다. 튜너가 안달려 있는, 튜닝이 필요 없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와이어를 감아 셋팅 완료.  

집 근처 안양천 운동장으로 출발!. 나무에 매미 탈피각이 붙어 있습니다.

세상이 이글이글 타들어 가는거 같습니다

비둘기들도 그늘에 모여 있습니다. 

도착! 저기 사람 서 있는 곳까지 와이어를 달았습니다. 

나름 팽팽하게 잘걸렸네요.

끝 부분은 거으 안보입니다. 어쩌다 보니 스텔스가 됐네요

확대를 하니 보입니다.

그늘이지만 그래도 덥습니다.. 집에 돌아갈 생각하니 막막합니다. 

7메가 14메가에서 cw와 교신이 들리긴 하는데. 집 옥상만은 못하네요. 안양천 운동장 넓게 뻥 뚤린 공간이라 잘 터질줄 알았는데... 시간도 한 낮이고 해서의 이유도 있겠지요?

 

 

 


주문해놓은 qrp cw 전용 qcx mini 는 아직도 제 앞에 80명이나 밀려 있네요. 몇달 뒤에나 도착 할듯 합니다.

사실 원래 마운틴 토퍼 Mountain Topper Mtr 를 갖고 싶었습니다. 그러데 주문 오더를 받지 않더군요 ( 지금은 다시 받기 시작함) 그래서 qcx mini를 선택 한겁니다.

 

혹시

Mountain Topper Mtr 시리즈 보유 하고 계신 국장님들중 저에게 파실분 있으면 연락 주셔요^^

 


 

신도림 국제음식문화거리 먹자거리​

 


자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창문 방충망에 매미가 붙어서 울어대네요

덕분에 잠 다깨버리고 계획보다 빠른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