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화재폐기물처리 양파공장 화재냄새제거 배상책임손해사정

화성 화재폐기물처리 양파공장 화재냄새제거 배상책임손해사정 
 
창틀 전용 클리너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수건으로 반복해서 닦아 냈네요.
청소하기 전이랑 후랑 비교할 수 있게 사진찍어주시고 제가 미흡한 부분이 이야기하면 바로바로 해주시고 
바닥도 닦아도 닦아도 하얗게 떠서 여러번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얘네 야행성이래요 저는낮에봤는데 그럼 집곳곳에 이미ㅠ많이 퍼졌을꺼라고
청소 시간도 잘 지켜주시고,
고객님의 눈보다 더 꼼꼼하게 체크하며 선반 하나 . 서랍하나 까지 말끔하게 청소 해 드리겨 최선
상하부장, 선반, 서랍, 주방후드, 가스레인지, 전등갓까지 꼼꼼하게 작업이 들어가고,
결과적으로 아주깨끗하고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재질도 고급인지 떨어지긴 잘 떨어졌습니다^^!


부천화재청소는 벽면 그리고 각종 스위치의 묵은 먼지를 제거하면서 작업을 마무리합니다. 
더욱 살균방역작업에 신경써드렸습니다.
후회없으실거예요
전 세대주분께서 청소를 안 하셨던 거 같아요 ㅜㅜ
공사 먼지가 잔뜩.. 그리고 외부엔 미세먼지와 얼룩들이 잔뜩 저희을 반겨주었습니다 ^^..
그래서 자주 청소 못하는 곳이기도 하죠.
굉장히 탁하고 공기의 질이 굉장히 좋지 않은 현장이었습니다.
꾸준한 소개와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며 지속적인 문의


새 출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 개업이나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규모와 현장 인원에 맞춰서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화장실에 비대 설치한것을 분리후 청소 준비를 합니다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대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부천화재청소는 앞으로도 이용하게 되면 또 요청드릴것 같네요


대 대충이라는 단어는 저희와 어울리지 않도록 시간이 걸리더라도 깨끗하게 한답니다.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ㅎㅎ 청소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청소도 빠르게 시작했어요!
배수관, 화장실, 창틀 등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뿌연 미세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요즘에는 마스크를 착용함에 따라 미세먼지 흡입을


특히 계단이 있는 비상구는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공간입니다. 늘 깨끗한 관리가 필요한 곳이죠.
벽을 샅샅이 들여다보면 이런 데서 자면서 양치질을 하면 개운해서 샤워하기 싫어질 것 같아요.
단계적으로 철두철미하게 방역을 진행합니다.
 맡겨주셔서 다녀온 모습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염된  모습들은 깨끗하게  닦아내고 원래 모습 찾아주어야지요 살균. 소독도 빠지면 안되겠네요
공사 기간동안 창틀도 오염되기 쉽상입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1만 여건의 제공 서비스들을 반영하여 순하면서도 세정력 좋은 제품을 사용합니다.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다보니, 더욱 각별하게 학교는 방역을 책임지고 진행해야합니다.
생각보다 끈질기고 걸쭉한 분진들입니다.
부천화재청소는 는 막막했던 청소를   시원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게 닦일까 했던 찌든때도 지워주시고 소독이며 피톤치드도 뿌려주셔서 집이 새집이 되었어요


집안을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을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주방과 화장실, 베란다를 신경써주십사 부탁드렸습니다.
2일전 예약해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새 보금자리에서 활기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안방과 작은방의 몰딩부분과 창틀에 뭍은 도배풀, 오염된 부분을 깨끗이 제거해드렸고 콘센트부분까지 새로 이사하셔서 손댈곳 없이 깨끗히 청소해드렸습니다.


이날도 날씨가 추웠지만 오후에 해가뜨고나니 약간의 따듯함도 느껴졌습니다.
방둘러 봐주시면서 여러가지 꼼꼼하게 방도 체크해주시면서 청소방향성을 말씀해주셨어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오래된 먼지가 많이 쌓여 있네요.
감사합니다.
어쩔 수 없는 천재지변이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속상하실 것 같아요. 
잘해주시네요
악취가 심하게 난다거나 벌레가 많이 번식한다거나 하는 부가적인 문제점이 줄어든 이유일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먼지 케어뿐아니라 모든 부분에 소독케어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오늘의 현장은 오전 예약 현장으로 시간맞춰 현장에 입실을 완료하였습니다.
식기들이 들어가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더 신경써서 친환경약품으로 분진제거 및 소독 진행합니다.
부천화재청소는 는 많은 비용이 나올 수밖에 없는 현장 오염도 상태로 추가되는 견적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먼지는 물론이고 정리 안 된 부분들도 군데군데 보이거든요.


미흡한 부분 추가적으로 요청했는데 추가청소 해주셨습니다. 
모든 내부 공간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추천 드립니다. 속시원하게 쾌적한 공간으로 다시 생활하실수 있도록 본 업체에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약품이나 소모품들 혹은 장비들이 얼어버리는 경우가 많아 여러모로 참 힘들답니다.
밀폐된 환경이 오래 지속되지 않도록 각 가정에서는 하루 세번 3분정도 환기를 시켜 집단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