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입주청소 내손동 이사 지하주차장바닥청소 업체

의왕시입주청소 내손동 이사 지하주차장바닥청소 업체

스케줄이 꼬여 이사짐이 좀 들어가있었는데도 청소 문제없이 잘 해주셨습니다
냉장고랑 세탁기를 중고로 샀는데 생각보다 상태가 영 더러워서 괜히샀나..하는 마음이있었으나 진짜 냉장고 새냉장고를 만들어주셨어요~ 
하자도 다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먼지 케어뿐아니라 모든 부분에 소독케어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답니다 
먼지는 물론이고 정리 안 된 부분들도 군데군데 보이거든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여 모든 공간의 오염과 해로운 물질들을 말끔하게 제거해 드렸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이번 경우와 같은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이용의사 있습니다
전시물이 많은 이곳은  가족들끼리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의뢰하고 청소 전일 청소 담당 맡으신분이 연락주셨는데 일단은 자신감이 넘치셨습니다.
 꼼꼼하게 해주셨고 피드백도 잘 들어주셨습니다~! 샬균 냄새도 좋아요!
제가 다시 입주 청소를 해야한다면 이곳에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음식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확실하게 조치해 드려야 합니다!
의왕시입주청소는 이사이틀전 급하게 신청했는데 다행히 전날 청소 진행 가능해서 살았습니다. 
서비스도 많이 해주시고 좋습니다


​다년간 방역·방제, 소독 서비스 뿐만 아니라 각 시설에 맞는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를 불러주시면!!! 정확히 봐드릴수도 있습니다!!!
업체의 선정에도 생각이 들게되는데, 내가 원하는 만큼의 퀄리티가 나올지 걱정이 생기기도 합니다.


방충망의 묵은 먼지 제거하면서 창틀 및 창문의 작업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폐기물들 위 아래 쌓여있는 먼지들은 상당했지요.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로 인해 방역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데요~


전문가의 숙력된 기술과  경험으로 
작업 다 해주신 후에는  상쾌한냄새나구요 ^^ 
화장실 선반에 쌓여있는 먼지가 까~맣게 있었네요 
싱크대 하단의 걸레받이를 들어내보면 이렇게 커다랗고 어두침침한 공간이 있답니다.
우선 저는 알바도 직원이 아닌 순수 청소 의뢰자임을 밝힙니다.
물리적 힘과  세제를 이용해 깨끗하게 제거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많은 비용이 나올 수밖에 없는 현장 오염도 상태로 추가되는 견적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고민하지 않고  청소전문가 업체에 맡기길 정말잘한거 같아요!
 모래&돌가루, 각종 쓰레기를 1차 제거 후 걸레를 이용하여 남은 분진까지 합니다.
의왕시입주청소로 아이를 키우시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시는 체크 포인트입니다. 
철수 하시고 한번더 확인했는데 A/S 받을 내용 없이 깔끔합니다.


생각보다 끈질기고 걸쭉한 분진들입니다.
제가 꼼꼼하게 살피고 신경써 달라고 할 정신도 없고 확인할때도 어디를 확인해야할지 우왕좌왕 했는데
추천 드립니다. 속시원하게 쾌적한 공간으로 다시 생활하실수 있도록 본 업체에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퀄리티 를 보장합니다
, 변기 물내림버튼 리모콘 등 자주 만지는 부분에는 그만큼 많은 균이 묻어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집안을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을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후회없으실거예요
내부에 있는 쓰레기와 먼지들을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나중에 이사가면 또 이용하고 싶네요
깨끗한 환경으로 잘 관리되어있는곳이고  방문객들이 없는 시간대에 
벽지 하자보수를 하면서 바닥에 보양을 하지 않아 얼룩이 심한 상태 였습니다!
입주 하루전 입주 청소했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깨끗해진 유리를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손이 닿지 않는 공간들 까지 저희는 놓치지 않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의왕시입주청소는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ㅎㅎ 청소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청소도 빠르게 시작했어요!
짜증 없이 일 마무리 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청소하면서 수시로 청소 상황 공유해주셨고요! 
특히나 미래를 짊어질 우리 아이들이 조금이라도 아프면 안되니까요


 같은날 진행 할수있게되어 신기하기도 하고 저희가 성장중이라는게 살짝 느껴졌습니다 
신발장 수납공간은 다른 신축 아파트 현장보다 깨끗했고
약속 시간 잘지켜주셨고 
오늘의 현장은 오전 예약 현장으로 시간맞춰 현장에 입실을 완료하였습니다.


사연을 들어보니 오늘 무슨일이 있어도 꼭해야겠다라는 생각에 급하게팀원들 부르고  신속하게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단순히 현장을 방문해서 소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서 어떻게 문제가 발생되어 있는지 확인과 점검 후에 그 모든 것들을 봉쇄합니다
그 믿음에 보답하고자 저희도 최선을 다해  유지시켜 드리기 위해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조 자체가 그럴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안전한 환경을 위하여 열심히 방역작업을 해주었답니다.
먼지와 쓰레기로 지저분합니다


알파룸 한쪽벽면에 수족관을 설치 하신다는데 멋질것같네요~
인테리어 업자와 겹치는 바람에 청소시간이 조금 지체되긴 했네요. 원래 이러면 안되오ㅛ^^
의왕시입주청소는 ​내집처럼 꼼꼼하게 신경써서 반짝반짝 빛나는 집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집만큼 오염이 심한 곳은 만나기 쉽지 않은 현장일듯싶네요
창틀은 청소기로 잔먼지까지 제거해드립니당! 
먼저 창틀의 오염 입니다.  창틀의 오염을 막을수는 없습니다.   그저 주기적으로 닦아내주는것 밖에 없을뿐

!!
기본적으로 청소가 어떻게 진행되고 작업 중간 사진은 촬영하여 보내주는 업체인지만 잘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보일러 온수분배기 주변 오염도 닦았네요.
다년간의 노하우와 1만 여건의 제공 서비스들을 반영하여 순하면서도 세정력 좋은 제품을 사용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