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그을음피해 복구 청소에 도배 세탁까지 가능한 유일한 업체

화재그을음피해 복구 청소에 도배 세탁까지 가능한 유일한 업체 입니다.

 피해를 보신 고객님들의 하소연 전화를 많이 받습니다.

전화 잘하셨습니다. 저희가 이 분야 최고 전문가 입니다. 

불에 의한 피해를 보신분들은 모두 저희를 주목해 주세요

 

 

나머지 방에 있는 수납장
​하지만 신축아파트라면, 게다가 인테리어 공사까지 이루어진 상황이라면 더더욱 전문적인 청소가 필요하답니다.
오죽하면 배우자에게 청소하시는분들 너무 고생하신것 같다고얘기까지 했으니까요ㅎㅎ
지저분해보이고 광택도 잃어 관리가 안 된 건물의 이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청소 날짜를 주말로 원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더욱 원하시는 날짜를 위해서는 일찌감치 연락을 주시는게 좋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as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as 요청할 사항이 없었어요~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춰서 진행해주셨어요 청소상태도 마음에 듭니다 덕분에 깨끗한 신혼집에 입주할 수 있어 좋아요
특히 한번생기면 퍼져나가는 특성이 있어 그냥 두었다간 광범위하게 생기기도 하는데요


화재그을음피해는  서비스도 해주시고 최대한 제가 해달라는 대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0%이상 만족합니다~!
집안을 최소한 3회 이상 훑고 닦고 하다 보면 발견되는 집안의 문제점을 고객님과 공유하는 것도 작업 못지않게 중요합니다.
​기존 청소에 두,세배를 청소를 해야합니다.
아파트청소 을 진행 하였고 깨끗완벽하게 최상의 퀄리티 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인사전화까지 주셔서 당일 연락하기 수월했네요ㅎㅎ 청소시간 훨씬전 부터 오셔서 대기해주셔서 청소도 빠르게 시작했어요!
파티션을 설치하면서 바닥에 테이프 끈끈이가 많아서 제거해 달라고 요청하셨습니다. 
벽지 하자보수를 하면서 바닥에 보양을 하지 않아 얼룩이 심한 상태 였습니다!

청소는 이런맛 이런기분에 합니다
이사이틀전 급하게 신청했는데 다행히 전날 청소 진행 가능해서 살았습니다. 
하자도 다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창틀과 유리도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항상 같은 과정을 거쳐 청소를 진행하기때문에 놓치는 부분이 없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답니다.
안방 청소. 청소기로 구석 구석 먼지를 빨아들여요. 
벽면 타일 등 전 거주인의 흔적과 공사로 발생된 각종 먼지를 제거하는데 집중하였습니다.
제가 다시 입주 청소를 해야한다면 이곳에서 진행할 생각입니다. 


화재그을음피해의 도중에 입주 이사 짐이 들어올 예정이어서입니다 숨 가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
그렇기에 수차례 반복작업하여 청소를 진행합니다.

입주 하루전 입주 청소했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방이랑 욕실이 특히 더러웠는데 깨끗해졌어요 리뷰이벤트 덕분에 더 저렴하게 진행했어요


제가 꼼꼼하게 살피고 신경써 달라고 할 정신도 없고 확인할때도 어디를 확인해야할지 우왕좌왕 했는데
굴곡진 부분 까지 지저분한 공간들을 평소에도 잘 관리를 해 주셔야 할 것  입니다.!
욕실은 미끄럼방지패드가 깔려있었는데 일단 청소오시기전에 제가 제거를 했는데 오염도가 너무 심했어요
너무 고생 많으셨고 한파 속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예방할 수 있고 아직 우리 곁에 남아 있는 코로나도 예방
정말 깨끗한 청소를 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청소 장비와 도구, 최소한의 시간이 투자되어야만 가능합니다.
전 세대주분께서 청소를 안 하셨던 거 같아요 ㅜㅜ
바닥도 닦아도 닦아도 하얗게 떠서 여러번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화장실 또한 말끔하게 청소가 되어있는걸 보고 나니 심적으로 안심이 되더라고요! 
화재그을음피해는   꼼꼼하게 잘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일하는 직원들이 전문 교육이수과정을 받았기 때문에 청소 서비스의 디테일
깨끗해진 유리를 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네요!
청소하기 전이랑 후랑 비교할 수 있게 사진찍어주시고 제가 미흡한 부분이 이야기하면 바로바로 해주시고
공사 기간동안 창틀도 오염되기 쉽상입니다.
아이를 키우시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시는 체크 포인트입니다. 
많은 청소 업체 중에서 어느 곳을 해야할지 막막해서 리뷰가 좋은 선택했습니다.


저흰 모든 대표님들께 싼값이 아니더라도 싸구려 쓰면 안된다고 말씀드립니다. 
제 생각보다 방과 화장실의 상태가 많이 더러웠는데 꼼꼼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엄청 깨끗하게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눈이 많이내렸는데 늦지않게 방문하시고 청소도 깔끔하게 잘해주셨어요.
이유로 청소전문가를 찾아주고 계시지만 공간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은 결국 나와 내 가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라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점심때 오셔서 저녁까지 엄청 꼼꼼하게 진행해주시고 중간중간 작업사진 계속 보내주셔서 맘놓고 볼일 봤습니다
상담하시는분과 청소팀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이렇게 다 알려주셔도 되는건가요 ㅠㅠㅠ
화장실 선반에 쌓여있는 먼지가 까~맣게 있었네요 
그냥 두게 되면 기름 찌든 때 냄새의 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청소를 해 주시는 게 좋습니다.


화재그을음피해는 나중에 가봤을 때도 청소 결과물 맘에 들었습니다
친환경제품을 사용해 깨끗하게 케어해드렸어요 
덕분에 제대로 청소된 집에서 살게 되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지역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하지만 소문을 듣고 갑자기 몰려들어서 그런지 너무 바빠서 포스팅하기가 힘드네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너무 만족하게 입주했습니다
물때로 인해서 투명한 유리가 불투명한 유리가 되어 내부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물때 오염이 심각하죠
수납장을 오픈하니 먼지와 톱밥 가루, 생활 오염이 되어 있었습니다
9시에 만나기로한 고객께 연락하고 세대로 올라갔는데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