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단파 교신 기타 2m 교신들 노량진수산시장 파주 연풍시장


오랫만에 옥상에서 단파 교신 했다. 추워서 딱 2분과 교신하고 내려왔다.경기 광주 퇴촌 #Ds1twl 국장님 안산시  #ds1hle 국장님 감사합니다

4시간 동안 슬슬 걸어 갔다옴


노량진 수산시장과 파주 연풍시장 인근에서 cq를 날려봤지만 아무도 대답이 없다. 



 저번에 끈어졌던 hf 안테나를 이 깜깜하고 바람 불고 추운날 나무에 걸고 들어와 #trusdx 와 #qcxmini 를 실험 가동 해봤다.


#hl1llo 국장님에게 빌려온 7mhz 안테나. 어젯밤과 오늘 아침 실험해 보니. 송신은 둘째치고 들리기라도 해야 하는데 잡음만 들리고 들리는게 없다. (Cw는 일부 들림) 결론은 실패!  ㅠㅠ




내돈 때어 먹고 청주로 도망간 사람에게 돈 받았다. 100프로 전부는 아니지만. 내가 수사를 통해 이 사람 전 남편 그리고 현 남편 연락처 그리고 친 여동생 연락처 까지 다 땃음. 심지어 고향 집 까지. 조만간 찿아갈 예정 이였음. 본인에게는 찿아간다 고지도 안했는데 주변 소문 듣고 입금 해주네.

오늘 저녁은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교촌 치킨 레드 콤보에 소맥 먹을거다 집에서

나도 언론사 하나 차려볼까? 진짜 진심으로
 내일 극진 가라데 회관에 가볼까 한다. 태권도 합기도 배웠고 아버지에게 복싱 유도를 배웠다. 스트래스… 맞고 싶다. 그리고 때리고 싶다. (성적 취향은 절대 아님 !)


아까 변기 앉는 카바를 안 받고 앉아 미끄러져 변기 깨질번 했다

 

내가 본 꼬추중에 가장 작았던 꼬추는 국민학교 중학교 동창 두성이 꼬추였다. 사이다 병 대가리에 꼬추가 들어갈정도 였다. 난 이렇게 말했다.. 사마귀랑 다름 없는거 그냥 잡아 뜯어 버리라고.. 홓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