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방축동 남산현대아파트 이사청소 후기

아산 방축동 남산현대아파트 이사청소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최근 아산 방축동 남산현대아파트에 이사하면서 청소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을 나누고자 합니다. 저는 이사 전에 깨끗한 집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고 싶어서 전문 청소 업체를 찾게 되었어요. 방축동 남산현대아파트는 1998년에 지어진 오래된 아파트라, 오래된 먼지와 곰팡이 등이 걱정이었거든요. 하지만 이사청소 서비스를 이용한 후,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지금부터 그 후기를 공유해 볼게요!

이사청소 전 상황

이사 전에 집을 둘러보니, 주방은 인테리어 공사로 인해 분진과 톱밥가루가 가득 남아있었어요. 칼꽂이 같은 곳도 오염이 심각했죠. 특히 샷시는 먼지와 찌든 때가 심하게 쌓여있었고, 베란다에는 이전 거주자가 남긴 물건들이 방치되어 있었어요. 솔직히 이런 상태로는 새 집에 들어간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어요.

청소 과정

1. 철저한 탈거 청소

청소를 시작하면서 첫 번째로 놀란 점은 '탈거 청소'였습니다. 청소업체에서는 모든 가구와 부속품을 분리해서 꼼꼼히 청소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었지만, 숨어있는 오염을 완벽히 제거하려면 꼭 필요한 과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칼꽂이, 주방 하부장, 경첩 등 평소 신경 쓰지 못했던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주셨어요.

2. 전문 장비와 약품 사용

또 한 가지 인상 깊었던 점은 최고 성능의 전문 장비와 약품을 사용한다는 것이었어요. 오랜 시간 쌓인 찌든 때와 곰팡이는 일반 청소용품으로는 제거하기 힘든데, 이 업체는 특수 장비와 약품을 적절히 사용해 오염을 깨끗이 제거했습니다. 덕분에 변기나 욕실의 틈새 오염까지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었어요.

3. 샷시와 방충망 청소

특히 샷시 청소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기술이 필요하다고 해요. 이번 청소에서 샷시와 방충망의 묵은 때와 먼지가 완벽히 제거되었어요. 샷시 오염은 정말 심각했는데, 청소 후에는 새것처럼 깨끗해졌습니다.

4. 피톤치드 연무 소독과 스팀살균 시공

청소를 마친 후에는 천연 살균물질인 피톤치드 연무 소독과 고온 스팀살균 시공을 진행해 주셨어요. 피톤치드는 집안 구석구석에 분사해주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었고, 고온 스팀살균 시공은 세균과 박테리아를 99.9% 제거할 수 있는 환경친화적인 방법이라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이사청소 후 느낌

청소가 끝난 후, 집은 정말 새 집처럼 변해 있었습니다. 이전 거주자의 흔적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고, 모든 공간이 말끔하게 청소되어 있었습니다. 주방 상부장은 물론이고, 냉장고 내부와 신발장까지 어느 한 부분도 빼놓지 않고 청소해주셨어요. 특히 주방 개수대의 세균과 악취 방지를 위해 스팀살균 시공을 진행한 모습은 정말 인상 깊었어요.

고객의 니즈 반영

이사청소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은 아마도 '정말 깨끗해질까?'라는 점일 겁니다. 저 역시도 그런 걱정이 많았지만, 이번 청소를 통해 모든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업체에서는 청소 전후 사진을 보내주어 청소 과정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해주었고, 청소 도중 발견된 하자와 특이사항도 체크해 주었어요.

마무리

결론적으로, 아산 방축동 남산현대아파트 이사청소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이사 전에는 깨끗한 집에서 시작하고 싶다는 마음 하나로 청소 업체를 찾았지만, 결과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어요. 이제 새 집에 들어온 기분으로 매일 기분 좋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사청소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이 업체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도 새 출발을 깨끗한 집에서 시작해보세요!

깨끗한 집, 행복한 생활을 위해 이사청소를 꼭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