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입주청소 고암동 동안마을3단지 이사청소 업체 아파트리모델링비용

양주입주청소 고암동 동안마을3단지 이사청소 업체 아파트리모델링비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주 고암동 동안마을3단지에서 입주청소를 맡겼던 김소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를 공유하려 합니다.

고객님의 입주 첫날

안녕하세요, 저는 김소연입니다. 최근 경매로 양주 고암동 동안마을3단지 아파트를 낙찰받아 입주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처음 집에 들어섰을 때는 솔직히 충격을 받았어요. 공실 기간이 오래되어 그런지 상태가 많이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입주청소를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문가의 방문과 상담

제가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평이 좋은 청소 업체를 발견하고 연락을 드렸어요. 상담사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청소 당일, 비가 오는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청소 팀이 정시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청소 시작 전 모습

먼저 통베란다 창문 상태를 봤는데, 에어캡(뽁뽁이)을 오랫동안 붙여놨다가 떼어낸 자국이 심각하더라고요. 청소 팀이 여러 단계를 거쳐 이 잔여물을 제거해주셨습니다. 정말 대단했어요!

창문과 창틀 청소

청소 전: 창문에 남은 잔해물이 심각했어요.

청소 후: 청소 팀이 잔여물과 끈끈이를 완벽히 제거해주셨어요. 정말 깔끔해졌습니다.

집안 바닥 청소

청소 전: 바닥도 정말 엉망이었어요. 오랜 시간 방치되어 얼룩과 먼지가 가득했죠.

청소 후: 청소 팀이 바닥의 90% 이상의 얼룩을 제거해주셨어요. 손상도가 깊은 얼룩을 제외하고는 거의 완벽하게 청소해주셨습니다.

주방 청소

청소 전: 주방 수납장과 후드에는 기름때와 먼지가 가득했어요. 특히 후드는 탈거 연장이 없어서 청소하기가 어려웠죠.

청소 후: 청소 팀이 모든 쓰레기와 얼룩, 기름때를 말끔히 제거해주셨어요. 주방이 새것처럼 변했어요.

화장실 청소

청소 전: 화장실도 상태가 심각했어요. 욕조 스티커, 니코틴, 물때, 악취 등 청소할 게 너무 많았죠.

청소 후: 청소 팀이 배수구 스팀, 수전 코팅, 니코틴 제거, 곰팡이 제거, 스티커 제거, 향균 탈취, 피톤치드 처리까지 모두 완료해주셨어요. 정말 깔끔하고 상쾌해졌습니다.

고객님의 만족도

청소가 모두 끝난 후, 저는 정말 감동받았어요. 청소 전과 후의 차이가 너무 컸거든요. 청소 팀이 정말 꼼꼼하고 세심하게 청소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이 깨끗한 집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처럼 양주 고암동 동안마을3단지에 입주를 앞두신 분들께 이 청소 업체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가들이라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