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동 미래 초등학교 4거리 / 대림3동 두암놀이동산 두암어린이공원 /로또 1등 7회 배출 명당 편의점

2022년 7월 6일 수요일

비 오는 날 미래초등학교 앞 4거리 (이건 몇일전)

어릴 때 살던 대림 3동. 다세대 주택을 허물고 제법 높은 건물을 올리고 있다. 그리고 대전 슈퍼 아주 오래된 곳으로 몇십 년 만에 이 앞을 지나는데 주인아줌마가 우리 엄마를 알아보시더라. 

두암 어린이 공원으로 가는길. 두암이라는 어원이 있는데 옛날 이 옆에 두암상가가 있었다. 1층은 상가와 시장이고 중간은 상가 사무실 그리고 옥상에 두암 놀이동산이라는 곳이 있어었다. 롤러장 퐁퐁 그리고 공이 가득 담긴 볼 풀장이 있었고. 미니 기차가 있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단층 음식점이 있었는데 허물고 빌라를 지었다. 대림동 740-1 

맡은 편 로또 1등 7명 배출한 편의점이 있다.  운동삼아 여기까지 와서 한두 장씩 사곤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