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제구입주청소 연산동 집먼지 더샵파크시티 109동 이사청소업체

부산 연제구입주청소 연산동 집먼지 더샵파크시티 109동 이사청소업체
 


 경우 기름때,찌든때는없지만 공사분진과 톱밥가루,먼지,시멘트자국, 백시멘트자국과의 싸움입니다.
전체 거주자분들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신발장도 선반을 꺼내면 자로 잰 듯한 흔적이 나타나네요.


디테일하게 작업완료 하였어요.
손으로 터치하다보면 지문이 묻을 수 밖에 없으니 묻어있는 얼룩들을 깨끗하게 제거해드렸어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욕실입니다.


세월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 아니라 준공 시 발생한 분진이나 각종 먼지 일으키는 것입니다.
한창때 다녀온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연제구입주청소로 그렇게 세심한 모습을 보니 싱크대 어디서든 살균이 돼서 제가 어디 만져도 안심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고객님 댁도 이번에 새로 주택을 지은 후 모든 내부 공사 마친 후 이곳에 요청하셨어요.
항상 기본을 충실하게 하고 보이지 않는 곳에 착실하게 작업을 강조하고 있어요.
귀중품을 제외하고 나머진 모두 폐기처분하고 빈집으로 만들어 새로운 자분을 맞이하게 됩니다.


중간중간 결로들로 인한 훼손 부분이 있어 깔끔하게 해결해 드렸어요.
예약 및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전소된 부분의 폐기처분은 물론이고 실내남아있는 소화기 분진 탄자국등을 제거하기 위한 꼼꼼한 작업이 요구된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 높은 만족도 드리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개도 많이 받고 있어요.


들어가기 이틀 전쯤에 약속을 했는데 당일 오전 8시쯤 일찍 퇴근했어요.
직접 진행하지만 무엇보다 아주 꼼꼼하고 깨끗하게 예약하신 모든 의뢰인 분들에 집을 살펴드리기에 믿어주시는 것 같아요.
안방 공간도 전부 새로 만들었어요.
절수 페달이 있는 곳은 전혀 움직이지 않고 보이는 곳을 흡입하는 것이 최선이었어요.
모든 것들을 뒤로 하고 앞으로 일어날 것들만 생각하면서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자구요 내일 주말을 위해서


우산꽂이도 클린 확인! 내가 잘 해줬다면 안되요~ 하나씩 살펴봐야겠어요.
원래 어제 끝났어야하는건데 예정대로 마무리 못했다고 하네요
연제구입주청소시  그을음과 연기 자국이 있다면  용도에 맞는 약품을 사용하여서 그을음부터 제거합니다.
놓치지 말고 꼼꼼히 해야겠죠?
다만 어느 정도 세월의 흔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어떤 것이든 비치해 두고 싶지만 단 하나라도 두고 싶지 않은 공간으로 바뀌었어요.
오늘 소개시켜 드릴곳은 
작은방도 깨끗하게 완료되었어요!!
사고의 현장에 많은 경험으로 노하우가 많은 분들이 진행을 하고 있어요. 
아마 가구가 있었을 이곳에는 몰딩, 걸레받이 부분에 먼지가 많이 쌓여 있었어요. 예쁜 걸레가 닿자마자 회색으로 변하네요!


사진을 보고 견적을 내어드려요~ (견적은 인건비+폐기물처리 비용 만으로 해 드리고 있답니다~^^)
확인을 위해 해봤는데 먼지가 생각보다 심각한 상황이라는 걸 확인하면서 깜짝 놀랐어요.
마지막까지 걸레질은 못해주더라도 잔 쓰레기까지 치워드리고 간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치워드렸어요. 
전반적으로 집안을 한 바퀴 돌면서 부분 진행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자세히 설명해 줬어요.


​고객님께서도 시공 하나만으로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굉장히 좋아해 주셨어요.
연제구입주청소는 고소 작업 위험 요소는 추락 위험입니다.
큰 것부터 제거하고 나서 점점 섬세하고 꼼꼼하게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다음은 주방인데요


창틀을 닦는 시간이 꽤 걸리지만 더러운 창틀을 용인할 수 없네요.
그리고 이 틈새로 작은 분진가루, 먼지가 들어갔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강력한 장비 사용해 제거 작업을 진행했어요.
어느곳이 더 심하다 말하기 힘들만큼 전부다  심하게 오염되어 있었어요
사무실하고 가까워 아침 8시에 현장에 도착하여 진행하였는데 날도 덥고 습하고


대부분 고소작업이 진행됩니다.
일정 조율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정해요~
스위치도 위아래로 바꾸면서 깔끔하게 구석구석 닦았어요.
욕실은 우리가 매일 씻어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그만큼 생활에 흔적이 많이 남는 공간입니다.
유해물질 같은 것이 남아있는 새집증후군도 걱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일입니다.


그다음 사람이 기분좋게 할수 있도록  
전세나 월세로 남의 집에 오래 사는 것도 아닌데 비싼 올스리 리모델링은 부담스럽고 단순한 만족은 할 수 없어요.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 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닙니다.
연제구입주청소를 통해 그러나, 라고 하는 사람의 일이기 때문에, 요금에 준해서 전문 인력을 보낼 수 있어요.
의 기세가 맹렬합니다.
거울에 뭐라고 쓰여졌는지 알아볼 수 있을까요?  
후드 외부에도 노란먼지부터 이물질들이 그득하게 앉아있던 상태였어요.


 시공하면 아무리 오래된 아파트도
만져보니 기름때가 달라붙어 있었어요.
 특히 전문적인 해체 작업이 필요하기에 전문가가 아니라면 꽤나 난이도가 있는 수거작업에 속한답니다~
손님 댁은 규모도 커서 해야 할 부분이 광범위하게 많어요.
집중적으로 해주셔서 만족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