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주말 오후권 퍼레이드 시간 불꽃놀이 관람 팁

에버랜드 주말 오후권 퍼레이드 시간 불꽃놀이 관람 팁
올해 생일에는 화려하고 예쁜걸 보면서 보내고픈 마음에 에버랜드를 방문하기로 했어요. 마침 크리스마스 시즌이기도 해서 더욱 반짝반짝한 풍경을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에버랜드 주말 오후권으로 재미있게 즐겼던 퍼레이드 시간과 불꽃놀이 관람 팁에 대해 자세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1. 주말 오후권 예매
에버랜드 주말 오후권 예매는 네이버를 통해 완료했어요. 12월 23일 토요일은 A구간으로 분류되어 가격은 34,000원이에요. 다른 구간에 비해 더 비싼 금액이지만, 오후 3시부터 입장 가능하고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해요. 느긋하게 출발해서 4시 30분 넘어 도착한 저희는 서울 신림에서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 도착했어요.


2. 입장과 포토존 즐기기
에버랜드에 도착하면 거대한 푸바오가 맞이해줍니다. 이곳은 포토존으로 이미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대기 줄 옆에서 사진을 찍다가 사람이 많아져 일행이 된 느낌이었죠. 에버랜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모든 공간이 트리와 화려한 조명으로 가득한데, 입구 쪽에서도 예쁜 곳이 있으니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요.


3. 동물원에서의 단상
동물원 운영 시간은 오후 5시까지이지만,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4시 40분이라 여유롭게 관람하지 못했어요. 겨울에는 동물이 많이 쉬기 때문에 포근한 날씨에 오는 것이 좋아요. 크리스마스 시즌 풍경이 아름답게 펼쳐진 에버랜드는 정말 생일을 축하받는 느낌이었어요.


4. 산타 빌리지 스마트 줄서기
에버랜드에서는 산타 빌리지 공연을 보기 위해 스마트줄서기를 해야 해요. 예약은 에버랜드 어플을 통해 가능하며, 시간은 17:30까지이고 공연 시간은 15:40과 17:00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줄이 꽤 길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아요. 저희는 뒤늦게 스마트줄서기를 알게 되어 직원의 도움을 받아 예약을 했어요. 퍼포먼스와 노래, 댄스로 가득한 산타 빌리지 공연은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시간이었어요.


5. 문라이트 퍼레이드와 관람 팁
퍼레이드 시간은 월-목 18:40, 금/토/공휴일 19:50이에요. 이동 동선은 쿠치나마리오에서부터 카니발 광장까지인데, 회전목마에서부터 카니발 광장까지 행차를 볼 수 있어요. 퍼레이드 관람 팁 중에서 대표적인 장소는 회전목마, 스카이 크루즈, 카니발 광장인데 어디에서 봐도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안돼요! 퍼레이드는 정말 화려하고 다양한 조명으로 장식돼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6. 매직인더스카이 불꽃놀이
퍼레이드 관람 후에는 매직인더스카이에서 바로 불꽃놀이를 관람하러 이동했어요. 회전목마 쪽에서 보면 포시즌가든이 있어서 관람 장소를 체크해보세요.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1열에 도착했는데, 불꽃놀이는 15분 동안 진행돼요.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19:30에 시작하니 시간 맞춰 도착하세요. 


7. 음식 즐기기
에버랜드에는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가 있어 식사에는 불편함이 없었어요. 특히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예쁜 화려한 음식들도 많았는데, 카니발 광장 부근에는 포토존과 함께 예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었어요. 따뜻한 음료와 함께 먹는 디저트는 정말로 기분 좋게 휴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8. 색다른 즐거움, 에버빌리지 체험
에버빌리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에 딱 좋은 장소에요. 크리스마스 마을처럼 예쁘게 장식돼 있고, 사람들이 직접 만든 작품들도 전시되어 있어 관람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빵 굽기 체험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로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9. 에버랜드 스노우 판타지
에버랜드에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에버랜드 스노우 판타지'는 놓치면 안 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요. 퍼레이드가 끝난 후에는 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나 겨울이라 더 화려한 눈썰매쇼와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과 불빛쇼가 펼쳐지는데, 눈이 내리면서 보는 불빛과 눈썰매는 정말 멋진 경험이었어요.


10. 마무리는 따뜻한 불빛으로
에버랜드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할 때는 마지막 불빛쇼를 놓치지 마세요. 에버빌리지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높이기 위해 화려한 불빛으로 꾸며져 있어요. 특히나 나무와 건물에 불빛을 동시에 키면서 예쁜 음악과 함께 마무리되는데, 이 순간이 정말로 감동적이었어요. 마무리 전에 따뜻한 음료를 한 모금 즐기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면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에버랜드 주말 오후권으로 즐긴 퍼레이드 시간과 불꽃놀이, 그리고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통해 정말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어요. 계절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다음에도 또 찾아가고 싶은 곳 중 하나가 되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