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도전 DIAMOND RHM8B 안테나 SWR 카운터 포이즈 counter poise 최종 결론

제가 실수한 부분이 있습니다. 카운터 포이즈를 하지 않았다는 겁니다. 

일단 집에 있는걸로 급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차가운 옥상 땅바닥에서의 도전입니다

 

또 실패 입니다.. 카운터 포이즈 선이 너무 얇아서 일까요? 접지가 제대로 안된 걸까요? 길이도 정확히 10m입니다. 

 

최종 결론!

그냥 이 커넥터를 사서 동축케이블 없이 바로  yaesu ft-818에 곧바로 장착해서 쓰자는걸로 결론 지었습니다.  바로 장착하면 swr이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해외의 국장님들이 제 사진을 보고 아래 사진과 같은 의견을 주셨습니다. 번역기 돌려서 오역이 많네요

이 상황에서 나는 벽 주위를 달리는 레일에 수직 안테나를 부착하기 위해 클램프를 사용했을 것이다.

당신은 지상 비행기가 없는 것 같은데요? 안테나가 플라스틱 기둥에 묶여 있고 세탁선을 사용하지 않는 것처럼? 따라서 높은 VSWR은 동축 케이블의 바깥쪽을 접지면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예상됩니다.


이하 다른 해외 기타 국장님들의 의견 입니다.


난 FT-817이 좋아. 나는 내가 얻은 것에 매우 만족했고 5 와트의 DX QSO를 해외에 가지고 있었습니다... 멋진 안테나 설정. 나는 무엇이 최고의 결과를 주는지 보기 위해 다른 유형과 버전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SSB 모드에서 SWR을 확인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말을 하지 않을 때 SSB의 출력 전력이 0와트이기 때문에 말을 하지 않을 때 0 바를 표시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CW 또는 FM 또는 AM을 사용하여 안테나를 조정하여 실제로 일부 캐리어가 있고 출력 단계의 손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력을 2.5W로 설정하십시오.
카운터 포이즈 와이어도 추가합니다.


 
저 안테나는 접지면이 필요해. 이동식 안테나야.

 

어떤 모드로 라디오를 설정하고 있습니까 SWR을 확인할 때 AM이나 FM에서 설정해야 합니다. 그러면 읽을 수 있습니다. SSB 아님.


바닥 평면을 위해 안테나 베이스에 0.75 mm2 전기선을 넣어야 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5에서 10 미터 사이. 817은 일 잘한다. 73

 
SSB 모드에서 SWR을 확인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말을 하지 않을 때 SSB의 출력 전력이 0와트이기 때문에 말을 하지 않을 때 0바를 표시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CW 또는 FM 또는 AM을 사용하여 안테나를 조정하여 실제로 일부 캐리어가 있고 출력 단계의 손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력을 2.5W로 설정하십시오.
카운터 포이즈 와이어도 추가합니다.



다이폴은 훌륭하다. RHM8B와 카운터 포이즈를 사용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