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 피를 토하는 6개월 남은 시한부? 그의 예상 병명을 알아보자

전청조 피를 토하는 6개월 남은 시한부? 그의 예상 병명을 알아보자

 


남현희 "전청조, 고환 이식했다고…기구 차고 있진 않았다"



남현희(42), 펜싱 국가대표 출신 선수가 결혼 상대로 선택한 전청조(27)씨의 믿음직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은 한 단어로 말하자면 "오묘"하다. 30일 방송된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남현희는 "전청조가 처음 펜싱을 배우러 올 때 28살 여성으로 소개했다"며 시작했다.

 

 


어느날 피를 토했고, 실제 약도 먹었다. 화장실에서 문 닫고 한참 안 나오길래 봤더니 세면대에 피가 가득했다. 놀라서 병원 가자고 했는데 안 가더라 6개월 남은 시한부 삶이라거 하더라 라고 회상했다. 

 


"수업하면서 보니까 제 주변 사람들에게 잘하더라. 저는 미안해서 '난 그러면 뭘 해줘야 하냐'고 했더니 가족 같은 친구가 되어달라 했다"고 얘기하는 남현희. 그의 성실함은 무슨 일이든 진지하게 대하며 주변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을 기울인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상황은 전청조의 병원 이야기로 이상해지기 시작했다. "죽을병에 걸려 6개월 시한부"라고 말한 전청조는 언뜻 들었을 때 정말로 위기에 처한 것 같았다. 남현희는 그런 상황을 이해하고 돌봐주려 했지만, 병원에 가자고 제안해도 거부당하는 전청조를 목격하게 된다.

"의심이 들었지만, 아픈 사람을 의심하는 게 좋지 않아서 지켜보자는 마음이었다"며 남현희는 우리에게 자신의 딸과 비슷한 나이로서 전청조를 챙겨주려 했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리고 어느 날, 전청조가 남현희 옆에 누워 있다가 남자임을 드러냈다고 한다. 이는 상당히 충격적인 순간이었을 것이며, 남현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구로서 존중하려 노력했다. 남현희가 자신의 신체를 보지 않았다는 것은 상대를 존중하려 한 것으로 보여, 이 상황에서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할지 막막함을 느꼈다는 점을 보여준다.

하지만 실제로 성관계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남현희는 주장한다. 전청조는 다른 사람들에게 남현희가 성관계를 원하는 것처럼 말했을 것으로 보이며, 남현희는 자신이 "중요 부위를 제외한 나머지 신체를 봤을 때 기구를 차고 있진 않았다"고 했다.

남현희가 전청조와의 성관계로 임신한 줄 알았다고 생각한 이유는 전청조의 고환 이식 이야기 때문이다. 남현희는 "전청조에게 '있을 수 없는 일 같다'고 했더니 P호텔에 본인 말고도 노출되지 않은 아들이 있는데, 자신에게 고환을 이식해줬다고 하더라"고 말한다.

이어 "저는 인지도가 있어서 (전청조가) 약국에 가지 못하게 했다. 임신 테스트기를 써보고 '하나로는 안 될 것 같다'고 했더니 여러 개를 줘서 20번 넘게 한 것 같다"며 "산부인과도 못 가게 했다. 생리 기간이 와서 친척 동생에게 '임신이 맞다면 이건 하혈이지 않냐'고 물었더니 착상혈일 수 있다고 했다. 아이를 낳고 싶긴 해서 최근 목이 안 좋았는데 임신인 줄 알고 6주 정도 약도 못 먹었다"고 토로했다.

이어 남현희는 "꿈꾸는 것 같다. 제가 악마를 믿고 함께했다. '이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인가' 싶다"며 가족과 함께 했던 어려운 시기에 대해 언급한다.

 

 


그리고 남현희는 전청조의 계획적인 사기와 이기심에 대해 이야기했다. "처음 만날 때부터 사기꾼이 아닌지 모두가 의심했다. 그런데 의심하는 걸 물어보면 이해할 수 있도록 대답하는 재주가 있었다"며 전청조의 교묘한 능력을 지적했다.


남현희는 계속해서 전청조의 놀라운 요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전청조는 제 이름과 얼굴이 필요했던 것 같다. 상위 0.01% 고위층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펜싱 사업을 제안하면서 시그니엘 집을 제 명의로 해준다고 해서 '그 돈이 무슨 돈인 줄 알고 하겠냐'면서 거절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계속 재촉했다. 그 집에 들어가서 살더라도 제 명의로는 하지 말라고 했다"며 전청조의 갑작스런 부유한 생활 습관을 거부했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전청조는 학부모들을 대면하려면 명품을 입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그에게 받은 선물 중 하나였던 가방과 차량을 남현희의 SNS에 자랑했었습니다. 남현희는 이에 대해 "사진을 안 올리면 '사줬는데 왜 안 올리냐'고 서운해했다. 본인과 찍은 사진도 올리길 바랐는데, 그거는 제가 못 하겠어서 거절했다. 받은 것들을 돌려주고 싶다. 저는 욕심이 없었다"라고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남현희는 가족과 친척, 펜싱 아카데미 선생님들까지 피해를 입힌 전청조를 고소할 생각이라고 밝히며, "펜싱계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었는데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 제가 무지해서 가족들과 절 소중하게 생각하는 모든 분에게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합니다.

 

 


이렇게 남현희의 이야기는 전체적으로 전청조의 사기와 교묘한 계획, 그리고 성별 논란에 대한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남현희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우며, 전체적으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시한부 6개월 피를 토하는 증상은 다음과 같은 질병일 수 있습니다.

식도암 : 식도암은 식도 점막에 생기는 악성 종양 
위암 : 위암은 위 점막에 생기는 악성 종양 
대장암 : 대장암은 대장 점막에 생기는 악성 종양 
폐암 : 폐암은 폐에 생기는 악성 종양 
기관지염 : 기관지염은 기관지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 
폐결핵 : 폐결핵은 결핵균에 감염되어 폐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 
위궤양 : 위궤양은 위 점막이 손상 
십이지장궤양 : 십이지장궤양은 십이지장 점막이 손상되어 생긴 구멍으로, 피를 토하는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위 병들 모두 토할 때 함께 음식물 찌꺼기나 가래가 섞여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질병 중 시한부 6개월 피를 토하는 증상이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질병은 식도암, 위암, 대장암, 폐암입니다. 따라서, 피를 토하는 증상이 있다면 반드시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시한부 6개월 피를 토하는 증상이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은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술 : 종양을 제거하는 수술을 시행합니다.
항암화학요법 : 종양을 줄이거나 없애는 약물 치료를 시행합니다.
방사선 치료 : 종양을 줄이거나 없애는 방사선 치료를 시행합니다.
치료 방법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